[D-88] 셀프생일선물 준비 1주차 결산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로 88일이 남았네요.
어쩐지 얼마 안남은거 같고 조급하고 그런 기분...

주 결산 하기로 했는데
결국 미루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핫

아무래도 스팀잇에는
운동결과만 올리려고요^.^
욕심이 크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영어공부는 착실히 하고 있으니까(?)
혼자서 하기 어려운 운동기록을
공유해보겠습니다 히힛

그리고 스팀잇에 일단위로 올리지 않겠다고 하자마자
운동 안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여주기 위한게 아니라 기록을 위해서라도
올려야할 것 같네요 으엥

모쪼록 2주차에도 꾸준히 할 수 있기를 바라며!


1주차(7.21~7.27) 운동 결과

  • 올릴까말까 고민했던 Before 사진ㅠㅠ
    KakaoTalk_20180731_004903552-1.jpg
    썸네일이 어떻게 나올지 생각만 해도 공포스럽네요
  • 달리기를 위주로 걷기를 병행 중
  • 7일 중 6일 실시
  • 누적거리 33.1km
  • 일 평균 운동거리 4.73km
  • 총평
    처음에는 조금 뛰는 것도 힘들었는데,
    반복적으로 하다보니 뛰는 순간이 자연스럽게 느껴지더라고요.
    속도는 제가 흥미를 잃지 않을 정도(!)로만 달리고 있어요.
    몸이 아프거나 힘든거 너무 싫어요(단호)
    그래서 웨이트도 정말 싫어하거든요.....
    그런 이유로 뛰더라도 편안하게 뛰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아마 누가보면 마라톤 준비한다고 생각할정도로 천천히)

[D-97] 셀프생일선물 계획+1일차

Sort:  

대단해!! 나도 작년에 해보니깐 어디다가 올리면서 하는게 안 빼먹게 되더라. ㅋㅋ 매일매일 스팀잇에 올리는게 부담스러우면 인스타도 추천! 나이키앱에연결 돼서 편하더라고!!

매일 매일 운동한다는 건 정말 어려운 일이죠. 정말 좋은 셀프생일선물을 준비하고 계신 것 같아요 :) 저도 요즘 #everydayyoga 중인데, 정말 신기하게 매일 운동하면 안 되던 자세도 되고, 힘들던 자세도 편안하게 할 수 있는 날이오더라구요. 운동만큼 몸이 정직하게 반응하는 건 없는 것 같아요! 우리 함께 화이팅해요 ㅎㅎ by 키만

몸이 정직하게 반응한다는 말이 맞는거 같아요! 예전에 힘들고 싫었던 게 그다지 힘들지 않고 싫지 않은 걸 느끼면서 몸이 건강해지면 정신도 건강해진다는 말이 믿어지고 있어요ㅋㅋㅋ우리 함께 화이팅!

꾸준한 것 만큼 어려운게 없죠.. 1년째 동산에서 간단한 기구로 헬스를 하고있는데 요즘 같은 날씨에는 정말 하기가 싫어지군요 ㅜ

연습하다보면 마라톤에도 나갈 수있어요. 습관화 될 때 까지 3개월은 매일...

88일 후에 어떤 결과가 나올지 엄청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ㅎㅎ

스팀잇 부담갖지 말고 조금 느슨하게 하자고 맘먹는 순간... 스태기에 빠지더라구요ㅋㅋㅋㅋㅋ 비포, 에프터 하시는분들 너무 대단해요! 그만큼 자신이 있다는거잖아요! 응원합니다+_+

ㅋㅋㅋㅋㅋ스태기ㅋㅋㅋㅋㅋㅋ이미 몇번을, 꽤나 길게 겪어가지고 이제는 그러지 말아야지 마음먹은지도 얼마 안됏는데ㅠㅠㅠ아직 오면 안돼ㅠㅠㅠㅠㅋㅋㅋ자신은 없지만 역시 박제의 힘을 믿는달까요ㅋㅋㅋ큐ㅠㅠ

편하게 하는게 최고죠^^
기록을 위해서라도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저두 블로그에 100일간 운동 및 식단 일지를 적은 적이 있었는데 그게 꾸준히 운동하고 실천하는 데 도움이 됐었어요 :) 물론 반복되는 비슷한 내용들을 매일 적는 게 좀 의미 없게 느껴질 때도 있고, 할 말이 없을 때도 많았지만 매일 적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 화이팅입니다!!

+) 썸네일 아주 멋집니다!!!!

와 일주일에 6일을 달리신다는게 참 힘든일인데 대단하세요 ! 몸매 예쁘신데 뺼살이 없어 보여요 ㅠㅠ

매일매일 꾸준히 운동하시는 것도 정말 대단하시ㄴ 것 같아요. 저는 끈기를 잃어버려서 ㅠㅠ 매일 운동하는게 쉽지 않네요..ㅠㅠ 좋은 동기부여가 있으면 하려나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