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대단하십니다. 하지만 90%..... ㅎ

하늘말나리꽃요
맞지 싶은데....ㅎㅎ

하늘말나리꽃은 말나리보다
꽃 피는 시기가 늦네요

하늘은 아니고 그냥 말나리......ㅎㅎ
그래도 정답으로 인정하겠습니다. ㅎ
근데 어떻게 그렇게 잘 아세요?
신기해 죽겠어요.

제가 꽃을 좋아해요
많이요 ㅎㅎ

전엔 많이 알고 있었는데
요즘 거반 다 까먹어서
기억이 가물가물해요

저는 관심만 많고 공부를 게을리 해서
진도를 못나가고 있습니다. 많은 지도바랍니다.ㅎㅎ

에구
서점 가시면 책 많아요 ㅎㅎ

저야
워낙 꽃에 관심이 많아서
공부 했던 거구요
시를 쓰기 위해선
식물 동물 철학 천문학 인체학 등등 다방면으로 공부를 해야 하거든요

그리고
아주 살짝 필름카메라 메고
출사 몇 번 쫓아 다니기도 했더랬어요 먼 옛날에요 ㅎㅎ

공부해도 금새 잊어 버리니 게다가 꽃이름은 왜 그렇게 헷갈리는지......

우리나라 야생화가 워낙 많아야죠 그래서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796.26
ETH 2497.29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