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김에 세번째 이벤트까지

in #kr6 years ago (edited)

새싹 이름 맞추기 이벤트가 영 인기가 없네요. 그래도 참여 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한 문제 더 풀고 갈까 합니다.
이번에도 새싹 이름 맞추기입니다.
먼저 약간의 힌트를 드리겠습니다.
꽃은 여름에 핍니다. 외떡잎식물이고 윤생(돌려나기)입니다.
사진 속 초록아가의 이름표를 달아 주세요?

말나리4.jpg

말나리3.jpg

Sort:  

감히 맞출 생각도 못하구 댓글로 배우고 갑니당 히히히히

사실 저도 거의 문외한 수준입니다. 그냥 배우는 중이죠. ㅎ

나리꽃이 아닐까 하는데
확신은 없네요

대단하십니다. 하지만 90%..... ㅎ

하늘말나리꽃요
맞지 싶은데....ㅎㅎ

하늘말나리꽃은 말나리보다
꽃 피는 시기가 늦네요

하늘은 아니고 그냥 말나리......ㅎㅎ
그래도 정답으로 인정하겠습니다. ㅎ
근데 어떻게 그렇게 잘 아세요?
신기해 죽겠어요.

제가 꽃을 좋아해요
많이요 ㅎㅎ

전엔 많이 알고 있었는데
요즘 거반 다 까먹어서
기억이 가물가물해요

저는 관심만 많고 공부를 게을리 해서
진도를 못나가고 있습니다. 많은 지도바랍니다.ㅎㅎ

에구
서점 가시면 책 많아요 ㅎㅎ

저야
워낙 꽃에 관심이 많아서
공부 했던 거구요
시를 쓰기 위해선
식물 동물 철학 천문학 인체학 등등 다방면으로 공부를 해야 하거든요

그리고
아주 살짝 필름카메라 메고
출사 몇 번 쫓아 다니기도 했더랬어요 먼 옛날에요 ㅎㅎ

공부해도 금새 잊어 버리니 게다가 꽃이름은 왜 그렇게 헷갈리는지......

혹시..여름나기는 아니죠? 정말 스스로의 무식함을 느낍니다 ㅜ.ㅜ

하이고 제가 미안합니다.
문제 같지도 않은걸로......
첫번째에 한눈에 알아 보시는 분이 계셔서 난이도를 올렸습니다. 두번째에서 딱 한분이 맞추셨거든요.
이번에도 한두분 정도는 있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
그러니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691.97
ETH 2499.1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