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별담수첩] 그 시절 놓친 영화, 첨밀밀 甛蜜蜜. 1997년 作.

in #kr6 years ago (edited)

여명하면 Try to Remember
첨밀밀 하면 등려군이 먼저 생각나네요

저도 넋빠지게 봤던 첨밀밀
아~~
청춘의 극치였던 그 때의 장만옥

영화를 볼 때는 몰랐는데
님의 리뷰를 읽으면서

일본 영화 냉정과 열정사이와
닥터 지바고가 떠오르네요

사랑에도 타이밍이 중요한가 봐요

그런데
이렇게 맛깔나게 글을 쓰시다니
노래와 덧붙여서 아이디어도
Goooooooooooooooooood입니다 ㅎㅎ

Sort:  

닥터지바고는 이름은 들어봤지만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냉정과 열정사이는 책도 보고 영화도 봐서 아직까지도 언젠가는 피렌체의 두오모를 사랑하는 사람과 꼭 가봐야지 하고 있어요. 좋게 읽어주시니 고맙습니다!

ㅋㅋ
닥터 지바고는 고전이죠


냉정과 열정사이.....음악도 좋구요

꼭.
사랑하는 분과 다녀오셔요
피렌체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8
BTC 54635.52
ETH 2893.76
USDT 1.00
SBD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