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인사와 무제...... [자작글과 음악]

in #kr7 years ago (edited)

얼룩이 없는 잠으로 갑니다

혼자가 아니라는 건
눈물겹도록 따뜻한 이야기

파랑주의보 같던 하루에 볕이 들고

나무가 몸을 내어 준 종이 위에
'당신의 중심은 나'라고 썼다 지우지만
수선화를 닮은 그 문장은 또 얼마나 뭉클한가요

신호대기 중 마주하는 거기와 여기
어떤 수학자가 풀어 놓은 방정식의
정답처럼 다른 답은 없는 눈빛으로

수 많은 말들이 입밖으로 빠져 나갔지만
우린 식물의 문장들만을 다시 안에 들이고
차가워지지 않는 저녁을 맞이합니다

무심결에 내 손끝에서 피어나는 당신은
내게 주소를 옮겨 놓고 뿌리를 내립니다

우린 그렇게 날마다 하루의 시간이 탄생하는 걸 보고 허물어지지 않는 집을 짓습니다

그 집에서 많은 아침을 마중하고 때로 이제 다시는 눈의 도장을 찍을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송가를 부릅니다

밀린 숙제를 하듯 너무 급하게는 말고
당신의 지문 하나하나 살피면서 꽃 같은
우리의 생에 대해서 느긋한 질문을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대답 대신 늙어 갈 것입니다

마음 안에서 더 뭉클해지는 당신이라서
차마 입 밖에 꺼내기 싫지만 오늘 읽은
책의 가장 아름다운 문장 곁에 당신을 세워둡니다

우리의 잠은 촉촉하고 맑습니다

&......오늘은
음력의 새해 들어 첫 포스팅이니만큼
음악선택에 신중을 더했습니다

수잔 오스본의
'호오포노포노'라는 노래인데요
그 뜻은 '잘못을 바로잡는다'는 뜻입니다

미안해요 용서해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라는 노래지요

수잔 오스본의 아름다운 노래입니다 이곳을 클릭하세요

#.............미안해요, 용서해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이들은 신이 우리에게 보내주신
특별한 단어들이예요

이들은 신이 우리에게 주신 마법의 단어들이기도 하구요

호오포노포노는
'잘못을 바로잡는다'는 뜻

마음의 정화를 위해서
꼭 필요한 단어지 싶어요

정화는
사람과 사람을 진심으로 이어주는
사다리이죠

가벼움의 문으로 가는 비밀번호 같은......

🌷.......스팀잇 친구님들의 구정 명절은
어떠하셨나요 내일은 제가 마중한 설명절이야기를 해 드릴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노래와 같이 있었다면 더욱 잘 와닿았을 것 같아요 ㅎㅎ

저 위 초록색 글씨를 클릭하시면
노래가 나와요 ㅎㅎ

이리도 아름다운 새해 인사가 있을까요^^~

'마음 안에서 더 뭉클해지는 당신이라서
차마 입 밖에 꺼내기 싫지만 오늘 읽은
책의 가장 아름다운 문장 곁에 당신을 세워둡니다.'

새해엔
다들 저리 살았음 싶어서요
에스더님께서는
깨 많이 볶다 오셨지요? ㅎㅎ

네^^ ~ 새해엔 저리 살아요~

차가 고장 나서 덤으로 주어진 시간에 점심도 함께 먹고 아주 감사한 일도 있었어요^^
새해엔 승화님의 고운 시들이 시집으로 나오면 좋겠어요~~

제 개인 시집은 벌써 2권이나 있는 걸요 제 시가 실린 문학지도 많이 있지요 ㅎㅎ이제 슬슬 3집을 준비해야 하는데 게을러서 책만 주야장천 읽어대지 청탁 받을 때나 몇 편씩 쓰니 아득하긴 해요 ㅎㅎ

아 그래요? 구입해서 읽어 볼께요^^~
'꽃의배꼽', '무릎시계' 인가요?

아~~
네 맞아요.근데
아스피린 옆에 두셔야할텐데요
읽으시라고 권장이 안 되긴 해요 ㅎㅎ

남편에게 선물해 볼까요^^~

"무심결에 내 손끝에서 피어나는 당신은
내게 주소를 옮겨 놓고 뿌리를 내립니다"
멋진 싯구입니다.. 감각적인 시어나 싯구는
쉽게 표현이 잘 안 떠오르죠! 시향에 잠겨 잠시 쉬다 갑니다.

이제 겨울의 테두리를 지나는 듯 합니다
날이 봄에 더 익숙한 기온이 되어 가네요.
원하시는 내일 맞이하시구요

대!박!
소개해주신 수잔 오스븐 노래 듣고 있는데 노래 좋아요. 영.알.못에게 친절하게 가사까지 번역해주셔서 함께 보면서 노래 들으니 너무 좋아요~ 오랜만에 이런 노래 듣게 된 것 같습니다. ^^

우리의 새해는
저리 평화롭기를요
소통에 불편함이 없기를요

저두
나마스카~~

好贴吧

잘못 아셨군요
나는 중국인이 아닙니다
한국사람이지요

You were wrong.
I'm not Chinese.
I am Korean.

명절 잘 보냈습니까...^^*

놀다 왔지요
뭐~~~

진도에서
먹고 자고 먹고 자고 ㅎㅎ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입니다. 잘 읽고 갑니다. 굿밤되세요 ~

저는
지금 태백에 가고 있어요
그냥 작업실이 궁금해서요
그래서 굿밤이예요
좋으니까요

님의 오늘밤도 가장 편안한 휴식이 되시길요

마음이 잔잔해지면서 적적함이 느껴지기도 하지만
뭉클해지기도 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님의 마음에 무엇이 있을까
문득 궁금해집니다
그런 느낌을 받은 것엔
그럴만한 님의 맘속 이야기가
있다는 것일 수도 있으니까요

그래도
고요한 단잠에 드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18
ETH 2610.2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