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빕스 스테이크 도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의 마스코트 DR.BO 입니다.

일주일 만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다름이 아닌 먹스팀입니다!!

사람은 항상 무언가를 먹죠~ 그 중 맛있는걸 찾게되는게 사람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말에 여자친구랑~ 같이 가서 먹은 빕스 스테이크를 먹었습니다.

스테이크를 먹기 전에 에피타이저!!

셀러드 바를 이용해주는 센스!!!

꼭 필요하겠죠.ㅎㅎ

그리고 스테이크에 알콜이 빠지면 섭하죠!!

빕스에서 판매하는 레몬맥주!!

이렇게 한접시를 다 비우고 다시 퍼오는 사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테이크가 도착했네요.ㅎㅎ

미디움으로 시켜서 아주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스테이크를 먹었습니다.ㅎㅎ

이렇게 점심을 아주 거하게 먹었습니다.ㅎㅎ

이후에 셀러드 바를 이용하여 배를 두둑히 채웠습니다.ㅎㅎ

끝이 좀 허무하지만!!!

다음에 또 다른 주제를 가지고 스팀하게습니다^^

주변에 맛집있으면 소개 부탁드려용^^

Sort:  

스테이크는 역시 미디움이죵♥ 맛있는 음식으로 여자친구분과 즐거운 데이트 하셨네욥 히힛^,^

음식을 아시네용^^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좀 괴장하면 육즙이 보이네요ㅎㅎ 맛있어 보여요ㅎㅎ

진짜 육즙이~~ 짱이에요^^

스테끼 맛나보이네요-!! 다음에 한번 칼질하러 가야겟네요

음식은 칼질이죠~~
꼭 한번 칼질하러 가세용^^

Congratulations @sungbo2442!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