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좋은 글을 쓰고 싶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아무래도 개인적인 주제를 가지고 운영하신다면 스팀잇쪽이 더 잘 맞으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티스토리는 돈 될만한 키워드를 찾아서 작성하지 내가 사람들한테 얘기하고 싶은 메시지는 전혀 수익창출이 안되더라구요..^^ 그래도 스팀잇과 티스토리를 동시에 운영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괜찮은 시기랍니다~^^ 얼마전에 티스토리 블로그 대란이 와서 기존 이용자들이 이유없는 저품질 대란으로 인해 많이 빠진 상태거든요~ 저도 블로그 하나 날아갔네요~ㅋㅋ 좋은결과가 있으시길 바랄게요!

Sort:  

저품질 대란...저도 겪었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단 하나의 블로그가 저품질을 맞게 되었지요. 다행히 네이버와 구글에서는 멀쩡히 노출되고있지만 다음에서는 전혀 힘을 쓰지 못하고 있네요.

'개인적인 주제를 가지고 운영하신다면'이라고 정확히 짚으신 것에 놀랐습니다. 티스토리에 개인적인 감성글을 자주 쓰다보니...애드센스로는 큰 이득이 없었거든요.

동시에 열심히 해보아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6386.16
ETH 2529.8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