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포스팅 감사합니다~

예절보단 양이 중요한 저로서는.. ㅋㅋ 범접하기 힘든 포스네요.
맛이 어떨지 궁금하긴 합니다. 사실 국을 들고 먹는것도 전 딱히 한국예절에도 어긋나지 않다고 보긴 하는데... 냄비에 담아서 나오는 한국 찌개/국 특성상 들고 마시기 어려운 형태로 발전한게 아닐까 싶어요.
따로 나오는 국도 뜨겁기는 매한가지라 들고 마시기 어려웠을것 같구요.
수저로 먹다가 흘리는 거 생각하면... (특히 얘들은.. 난리죠..ㅋ) 들고 마시는 것도 좋다고 봅니다. :) ㅎㅎ
(물론! 전 빨리 먹기 위해서.. ㅋㅋㅋ)

세포들이 놀랄만큼 맛있다니!! 맛이 궁금하네요 @_@
일본이 식사예절이 발달했다고 들었는데 궁금하네요 :)

얼마전에 말씀하셨던 그거군요! 오늘따라 스모모님이 한껏 단아해보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70.49
ETH 2617.1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