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ook #8 - 만다꼬 그래 뛰가야 됩니꺼? - 책 '힘 빼기의 기술'

in #kr6 years ago

(썸네일이 정말 예뻐요.)

와.. 정말 제게 넘 필요한게 아닐까 생각이 드는 책이네요.

아, 이거는 내가 저 사람을 위해서, 다른 건 몰라도 이것만은 꼭 한 번은 얘기를 해줘야 되겠다..... 싶을 때도 충고를 안 해야 돼요.

이 부분 소오오오름...
살면서 잘 모르면서 하는 충고가 얼마나 아프고 안 좋은지를 겪으면서 점점 충고를 안하게 되는데... 여기까지는 생각을 못해봤어요.

크... 저도 자주 저도 모르게 힘이 들어가 있을 때가 많더라구요.
어쩔 땐 엄청 대충, 멍청~ ㅇㅅㅇ 하게 살고.

좀 더 멍청하게 살아도 되도록 경제적 기반이 받쳐줬음 좋겠습니당

Sort:  

수모모님 반가워요ㅎㅎ
댓글 마지막 문장 헹...저도요..!!
아무생각 없이 살아도 되게 곳간이 넘쳐났음 좋겠네요ㅋㅋㅋ

곳간에 차곡차곡 열심히 쌓아봅시다 헿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5292.16
ETH 2651.21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