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Hello sumomo!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Oh, Thank you for your support @resteemsupport :)

정보 디자인 학과.. ㅋㅋ

저같은 놈이 보기엔.. 컴퓨터 그래픽 관련 학과로... 영상처리나 포토샵 다루는 학과인데.. 역시 과 만으로는 알 수가 없네요. 곁가지로 프로그래밍도 좀 배우고...

그림도 그리다니 제가 생각하는 학과랑은 다른거 같네요.

암튼 부럽습니다. 금손.

뉴비 지원 프로젝트 보팅 남기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네 맞아요 ㅎㅎ 그리고 전 학과 내에 세분화된 코스 중 커뮤니케이션디자인 코스를 전공한지라 문제를 디자인으로 해결하고 전달하는 법을 배웠어요 프레젠테이션을 엄청시리 했죠.

그래서 제겐 많은 분야들이 문제해결을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수단이고 목적은 전달과 소통이라는 게 베이스에 깔려있는 것 같아요. 아직도 많이 부족하지만요. 꾸준히 하다 보면 언젠가 알겠죠~

그림은 학과와는 별개로, 6살 때부터 그림에 반해 백지에 사라락 나타나는 게 마법같았답니다 그리기 시작한 게 점점 쌓이면서 이젠 금손이란 말도 듣네요 :)

보팅 감사합니다~!
트루노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