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우왕 +_+ 키키 생일추카해용!!!!
많은사람들한테 축하받구와여!!

감사합니다~!!

어울리네요 ㅋㅋㅋㅋ
생일 축하한다고 전해주세요

네 전했어요 ㅎㅎ 좋아하네요!

앗, 저는 지금 출발해도 늦겠네요.ㅋㅋ
생일축하한다고 전해주세요~

키키가 한손님을 핸섬해서 한손이라고 외우고 있더라구요 ㅎㅎㅎㅎㅎ

허걱 칠석생일이라니 엄청나군요.. 생축인것이애요

감사합니다~!! ㅎㅎ
그래서 이름도 키키에요.
중국에서 태어나 일본으로 귀화한거라 중국본명이에요 ㅎㅎ

생일 축하드립니다.
그럼 이제 명동가면 되는건가요 ?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명동 여기저기 옮겨다니면서 했는데 계셨나요? ㅎㅎㅎ

와우!!!!!! 엄청난대요! 인증샷 보고 싶어요! ㅎㅎ 생일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동영상 잔뜩 찍었어요!
슬슬 편집할려구요 헤헤

근데 스모모님은 일본분이신가요?
아님 일본어 잘하시는 한국인?

저는 오리지널 한국인입니다 ㅎㅎㅎ

잘 하고와~ 키키 생일축하하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984.04
ETH 2551.6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