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한강공원, 세빛섬, 그리고 반포대교

in #kr7 years ago (edited)

두근거리는 오늘의 일을 소개하기 전에, 조금은 귀여웠던 2년 전의 이야기를 전할려고 해요 .

2015년 10월 25일 낭랑 스물한살(21)의 일기
이름하여 "한강공원에서 치맥하기" 그럼 시작합니다 ! Cheers !

오래전의 소원을 달성하기 위해 한강으로 떠났습니다.
아직 서울 사람이 덜 된 저는... 친구에게 한강에서 만나!!
했다가 엄청난 한강공원의 수에 바보같았음을 인정했어요

1445660076710.jpeg

우리는 한강 가운데에 인공섬이 있는 반포대교 앞 한강공원에서 만났습니다.
이 곳에는 세빛섬이 있는대요. 세빛섬은 세 가지 색의 섬이 둥둥 떠있다고 해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해요.
세빛섬에는 '가빛섬', '솔빛섬', ''채빛섬' 세 섬이 모여있습니다.
각 각의 섬의 색이나 모양 느낌도 모두 달라서 마치 대한민국만세같이 쌍둥이 같았어요.

1445659992700.jpeg

<가빛섬>

1445660038950.jpeg

<솔빛섬>

IMG_20151024_131953.jpg

<채빛섬>

IMG_20151024_143819.jpg

세빛섬을 구경하고 근처 BBQ에서 치킨을 시켜 두구두구 지대로 치맥했습니다.
오늘 친구가 쫄은 것 같았는데 아닌 척해서 너무 너무 웃겼는데,
한 번더 놀리면 정말 맞을 것 같아서 그 때 아저씨를 잊을 수가 없어.
마지막 다리를 건너며 반포대교 무지개분수까지 클리어!
날씨 좋을 때 와서 자전거타고 소풍하면 너무너무 좋을 것 같은 곳.

2년이 지난 지금, 다시 읽어 보니까 또 한 번 가고 싶네요.
여름이 시작되고 있는 요즘, 한강으로 치맥 ! 어떠세요? :>

Sort:  

크....반포대교 정말좋죠...ㅎㅎ 저는 예전에 자전거 한참 탈때 반포대교 자주 갔었어요 ㅎㅎ

크... 자전거타고 반포대교라니 ....
지금 날씨에 딱일 것 같아요!!

@summerly님의 글을 보고 있자니 오래전 군대친구과 한강에서 치맥했던 기억이 문득 생각하네요.^^
오랫만에 그 녀석에게 안부전화라고 한 통해야겠네요.^^*

시간이 되시면 오랜만에 한강에 치맥하러 가면 감회가 새로울 것 같아요. 서로의 소식 잘 전하시길 바래요 :)

@summerly님 덕분으로 친구와 오랜만에 연락했어요.^^ 차후 서로 시간을 만들어 항강으로 출동라려구요.
감사드립니다~~ 🙌

저도 한강에서 치맥하는거 좋아합니다 ㅎㅎ

스무살 되면 치맥하자고 했는데, 소원 성취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한 번 다시 가고 싶네요!!

Congratulations @summerl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It's a great knews! Thank you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6446.21
ETH 2966.07
USDT 1.00
SBD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