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본에서 처음으로 영화관에 가다, 그리고 한국의 영화관과의 차이점!(스포일러 전혀 없음)

in #kr6 years ago

해외에 살면서 영화관 가서 영화를 보는게 웬만한 언어수준이 아니면 힘드실건데 대단하세요. 저는 태국에 사는데 이번에 인피니티워를 보기는 했으나 태국어 자막을 볼 수준이 안되고, 영어도 잘 못해서 화면으로만 영화를 보았다는...그런데 원래 엔딩크래딧때 불이 켜지기는 하는데 마블영화들은 뒤에 쿠키영상이 있어서 불이 들어오지 않는것 같아요. 그거 보려고 다들 기다리니까요.

Sort:  

저도 사실 저도 다 이해 못하고 분석 글 보고 이해를..ㅋㅋㅋㅋ다른 사람들도 이해하기 힘들긴 했는데 와칸다 형님은 더 힘들더라구요ㅋㅋ 다 이해를 못할 거 같은데 더 스포 당하기 전에 보고 싶어서 도전했습니닷ㅋㅋ 예전에 마블 영화를 영화관에서 봤는데 쿠키 영상 나오기 전에 불도 켜지고 사람들도 나갔던 기억이 있어서 그렇게 비교를 했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1354.39
ETH 3309.76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