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딱 하루 홍콩 여행하기!? 급하게 다녀온 홍콩 이야기 :) Feat. 비싸지만 그래도 넘 좋아~

in #kr6 years ago

홍콩야경은 여전히 아름답네요~ 안그래도 지금 어디로 여행갈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사진을 보니 또 다시 방문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용^^

Sort:  

방콕은 어떠신가요 : )홍콩관 다르지만 홍콩만큼 즐길 수 있는 곳이 또 방콕이거든요~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곳! 물가가 저렴한곳!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 수영할 수 있는 곳! ㅎㅎ 강추입니다 : )

ㅋㅋ 작년에 방콕 다녀왓어요^^ 그래도 또 가볼만한 곳이긴 해용, 너무 부랴부랴 다녀와서 제대로 못본것도 많긴 했어용 ㅋㅋ 지금 엄청 고민이 되네용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61.21
ETH 3418.15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