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플랑크톤ㅠㅠ벗어나기

in #kr7 years ago (edited)

@songvely님의 지목을 받아 저도 릴레이에 참여하게 되었어요^^
username부터 너무 러블리하신 송블리님, 감사합니다~

제 2018년 소망은, 단연 ‘플랑크톤ㅠㅠ벗어나기’입니다.
며칠 전 우연히 busy blog에 들어갔다가 제가 플랑크톤ㅠㅠ이라는 사실을 알았어요.
고래, 돌고래, 피래미, 멸치 이런 호칭들은 그냥 재미로 부르는 건 줄 알았는데 이렇게 공식적으로(!) 플랑크톤이라고 선포가 되니까 기분이 참 씁쓸했어요ㅠㅠ

그래도 주눅들지 않고 열심히 포스팅하려고요…

원래는 beauty 분야만 포스팅하려 했는데, 다른 분들을 보니까 암호화폐, 트레이딩, 투자 등에 많이 관심을 가지시더라고요.
다행히 저도 보잘 것 없지만 Forex에 약간의 경험과 지식이 있어서, 그 분야도 포스팅을 시작했습니다.

그렇지만 제가 좀 더 자신있는 분야는 makeup & accessories인데, 별로 좋아라들 안하시는 것 같아서 많이 망설여집니다… 그래도 꿋꿋이 포스팅하려구요…

이제는 1월 중순이기도 하고, 또 사실 제가 아는 분들(몇 분 안계세요ㅠ)은 보니까 대부분 이미 릴레이를 하셨기에;; 저에서 멈출까 합니다.
모두들 새해 소망 이루시길 바라며^^이만 줄입니다~

그림1s.png

Sort:  

팔로우 하고 갑니다~~

I'm sure 2018 will be great for you my friend @sujisyndrome ... But I don't know why... My heart tells me that.

I do appreciate your heartfelt encouragement @yagoub, and I wish the very same to you and your family!

예뻐요.^^
메이크업, 악세사리 이야기도 많이 올려주세요.
다양한 꺼리가 있어야 스팀잇이 더욱 활성화될 테니까요.

감사합니당~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무척 격려가 되네요ㅠㅠ

랑토.PNG

저도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플랑크톤이군요 ㅠㅠ

같이 탈출해요ㅋㅋ

로보트 사진 좋아요~~ ㅋ

어머, @yhna님은 정말 저와 동지시네요ㅠ 같이 탈출, 가즈앗!!ㅋㅋ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만나요 ~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당^^

저도 아직 1주일이 안 되어 플랑크톤이군요 ㅎㅎ 아직 초보라서 반갑네요. 팔로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네, 반가워요^^ 같은 플랑크톤끼리 화이팅해여~ 맞팔합니다~

안녕하세요.^^ 수지 님
밋업방 보고 놀러왔네요. ^^
플랑크톤 얘기 넘 재밌어요. ㅎㅎ 귀여우심 ㅎ
저도 플랑크톤이에요. ㅎㅎ^^
같이 활동 열심히 해보아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annvely님~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요^^ 플랑크톤;;; 첨엔 정말 씁쓸했어요ㅠㅠ 적응하고 살아야죠, 뭐;; 같은 플랑크톤끼리 화이팅해요~ 맞팔할게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먼저가 아닌 톡으로 먼저 뵙게 되서^^;
뒤늦게나마 찾아 뵈게 되었습니다~!!

환영합니다~!!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톡으로도 뵙고 스팀잇으로도 뵙고 하면 좋져^^ㅋ

제 릴레이를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스티밋에서 고래 되시길 바랄게요! ㅋㅋ 저도 함께 스을쩍~

좋아연! 화이팅! 같이 고래되어요^^

반갑습니다.
소통하며 자주 찾아뵐게요!
같이 플라크톤 벗어나봅시다! ㅠㅠ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찾아갈게요~
플랑크톤 벗어나는 그날까지!! 화이팅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1.17
ETH 2653.9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