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불타는 허벅지

in #kr7 years ago (edited)

패션은, 여름에는 몸매. 겨울에는 돈이라는 소리가 있다;;;
그런 의미에서 다이어트 영상 2개...

1) 이소라의 불타는 허벅지

예전에 이소라 다이어트 영상 엄청 유명했었는데. 나는 언제까지 이걸 보기만 하는지...ㅋㅋㅋ 그 중에서도 따라하기 쉬운(?) 동작이 있어 영상 첨부.

요거 한달해서, 이소라 언니는 동생 바지를 입을 수 있게 되었다는데...ㄷㄷ 동생은 얼마나 마른거죠.

이거랑, 강하나의 하체 스트레칭도 유명.

2)강하나 하체 스트레칭

언니...제발 말 그만하고 다음 동작 해주세요...

Sort:  

벌써 여름은 다가왔지만 열심히 다이어트 해야겠네요^^

그쵸 ㅎㅎㅎ 아무래도 옷입을 떄 맵시도 달라지고 ㅎ_ㅎ

Замечательно. Обязательно возьму себе на вооружение

Thank you!

운동은 어릴때부터 꾸준히 해야되는것 같네요
전 남자지만 유연한 편이었는데 방심하고 몇년 지나니까
굳더라고요^^
건강한 몸매 만드세요~

감사합니다!

헉..두 동영상 다 제가 다이어트할때 애용하는 영상이라 놀랐네요 ㅋㅋ 강하나 하체스트레칭은 특히 하고나면 다리붓기가 엄청 빠지더라구요 ㅎㅎ

네 ㅎㅎ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아직 꾸준히는 못했었는데 ㅎ_ㅎ 효과 좋다고 해서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31.27
ETH 2360.4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