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걸그룹 등장

in #kr7 years ago

가상 통화 소녀 공식 홈페이지

일본이라는 나라는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 드는게, -_- 가상화폐 걸그룹이 등장했다는 것이다...!!! 근데 그냥 웃고 넘어가면 안되는게 일본은 어떤 목적이 있으면 반드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이루려고 노력한다는 것이다. 예전에 국화와 칼이라는 책을 읽고 서평에서도 썼듯이, 그토록 전쟁에서 잔인했던 일본이 전쟁이 끝나고 평화를 유지하려 180도 바뀐 것은....정말 대단히 목적 지향적 민족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아...저기 비트코인캐쉬가 일단 리더이고...이더리움도 있고 비트코인도 있고....

시라하마 히나노 / 가상통화 소녀 멤버

"월급을 비트코인으로 받아서, 월급 전날 시장 가격에 매우 긴장하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정말 대단한 발상이 아닌가...근데 진짜 나중에 저 비트코인을 팔지 않고 그대로 놔둔다면 정말 어마어마한...ㄷㄷㄷ 당장은 시세가 왔다갔다 한다고 하더라도 ㅋㅋㅋ 가만히 놔두면 인플레이션 발생해서 통화가치가 떨어질 것을 비트코인으로 받는 것이 제대로인듯...

일본은 뭘 하나 만들더라도 엄청 정교하고, 세심하고, 제대로만든다.
애니메이션에도 장인정신을 들여 만들고, 무엇을 만들던 일본 다큐 중에는 대대로 가업을 이어받은 사람들 이야기가 종종 나오는거 같다. 그런 정신들이 모여 지금 이 비트코인 시대를 차근차근 만들어 간다면...

우린 상당히 긴장해야될지도 모른다.

Sort:  

일본은 대단한 국가인거같아요.. 국민성이 남다르죠🤠

걸그룹이 좀 무섭네요..^^

멤버의 말이 재밌네요 ㅋㅋ 오타쿠 코인도 있다는데 특별한 나라같아요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지금은 단순 걸그룹일 수도 있지만..
나중엔 갑부 목록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24.41
ETH 2436.0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