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덕동 동네 마실 - 개나리는 지천에 깔려있고 매화가 곳곳에 조금씩 피고 있네요.

in #kr6 years ago

남쪽나라인 이곳에는 벚꽃이 지천입니다..바로 옆이 군항제 하는 도시라서...ㅎㅎ
진짜 이름도 모를 꽃들로 공원이 가득하더라구요. 저도 매일 댕댕이 한시간씩 산책 하고 있어요 ^^

제가 마음대로 파파스머프님을 Seven Day Black and White Challenge 다음 주자로 찜 했습니다...^^

미리 양해 못 구해 죄송합니다...

Sort:  

그렇군요. ㅋㅋ
서울은 이번주가 벚꽃이 피었네요. ^^

이제 벚꽃이 비에 다 젖어 내리고 연두빛 새 잎이 나와서 나름 상큼한 빛을 보여주고 있어요 ^^

이번주가 아무래도 벚꽃의 끝물일 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615.63
ETH 2524.3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