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입 Suddenly12 입니다 .

in #kr6 years ago

1.jpg

안녕하세요.
유튜브에서 우연히 스팀잇에 관한 영상들을 접해 가입하게 된 @Suddenly12라고 합니다. 요즘 많은 영상과 글들을 읽어보고 있는데, 생각보다 어려운 부분들이 꽤 있네요.ㅎㅎㅎ

저는 여행, 영화, 음악에 관심이 많이 있어요.
여행은 그동안 10개국 이상 가 보았고, 앞으로도 틈틈이 시간 나는 대로 많은 나라를 경험해 보고 싶어요. 영화는 한국 영화를 좋아하고, 요즘은 특히 독립영화나 다큐멘터리를 즐겨 본답니다. 음악은 뭐 싫어하는 사람이 없겠지요.ㅎㅎ 전에는 보통 사람들이 잘 모르는, 유명하지 않은 보석 같은 곡들을 찾아 주위에 소개해주는 걸 꽤나 즐겨 했었지요.

이런 곳을 알게 되어서 기쁘고, 다들 반갑습니다.
이곳 스팀잇에서 가슴이 따뜻한 분들과 소통하고 싶어요.^^

Sort: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방금 딸기청 글 봤어요. 너무 맛있겠는데요. ㅎㅎ팔로우 했어요. ^^

환영합니다 좋은글 기대합니다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15 % upvote from @speedvoter thanks to: @limbba.

감사해요. 앞으로 자주 뵈요.

반가워요~^^
보팅하구 갑니당!ㅎㅎ

감사해요. 팔로우 했어요. 자주 소통해요.^^

환영합니다 ^^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소통하며지내요 ~

반가워요. 소통 좋지요. 팔로우 했어요. ^^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좋은글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보팅드리고 가요~!

환영합니다 저도 얼마 안된 완전초보에요 스팀잇에서 함께 즐거워져요^^ 보팅하고 팔로잉합니다.

반갑습니다.

네. 자주 뵈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갑습니다 ㅎㅎ
여행이라니! 저랑은 거리가 먼 이야기입니다
글로써 함께 즐겨볼게요 ㅎㅎ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네 감사합니다. 자주 뵈요. ^^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두 뉴비이라 같이 소통하고 싶네요!
맞팔,보팅 하구 갈게요!^^

아 같은 뉴비시구나. 팔로우 했어요. 자주 소통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1.52
ETH 2678.4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