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의 푸켓여행 // Phuket with Mom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누구나 가족 구성원 중에
특별히 친한 사람이
한 명 정도는 있죠.

저의 경우 어머니와 가장 가까운 듯해요.
이야기도 자주 나누고,
가끔 같이 영화를 보거나,
여행을 가기도 하지요.

어머니와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간 것이
5년전쯤 어머니 생신 선물로 간
푸켓이었죠.
전 원래 자유여행을 선호하지만,
어머니가 불편해하실 거 같아서
처음으로 패키지여행을 했었어요.

맛있는 태국 음식도 먹고,
여러 쇼도 보고,
수영도 하고,
코끼리도 타고,
유명한 관광지들도 둘러보고...
행복했던 기억이네요.^^
어머니도 굉장히 즐거워하시고,
뿌듯해하셨었죠.

나이가 들수록 효자가 되는 건지,
가끔 부모님 생각하면 짠할 때가 있어요.
그래서 짬짬이 시간이 날 때면,
부모님과 시간을 같이 하려고 하는
제 자신이 보이네요.

푸켓에서 찍었던 사진을
오래간만에 보게 돼서
포스팅까지 쓰게 됐네요.ㅎㅎ

사진들 보시면서 힐링들 하세요.^^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12.jpg

3.jpg

5.jpg

6.jpg

11.jpg

2.jpg

1.jpg

Sort:  

가장 쉬우면서 가장 어려운게 효도인거 같아요. 오늘은 부모님께 전화 한 번 드려야겠네요.

네. 조금만 신경을 써도 좋아하실꺼에요.^^

여행이란것도 부모님께 해드릴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죠

맞아요. 어르신들 대부분이 여행을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지십니다 ^^
저도 부모님 더 나이드시기 전에 해외여행 같이 다녀와야겠네요

네. 시스마루님도 덩달아 힐링 되실꺼에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감사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kr-travel 태그 화이팅!
풀보팅 하고 갑니다!

감사해요. 좋은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26.54
ETH 2727.4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