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쌀국수 좋아하세요??// About Instant Pho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오늘 저녁에 쌀국수가 너무 먹고 싶은데,
또 나가기는 귀찮아서,
작년에 부모님이랑 다낭 여행 중 사온
인스턴트 쌀국수를 끓여봤어요.

pho 1.jpeg

포장지에 보이는 사진은
꽤 맛있어 보이죠?? ㅋㅋ

pho 2.jpeg

자~완성된 사진입니다.
엥~이게 뭐야?? ㅎㅎ
물이 좀 적었나?? ㅋ
보기에도 맛이 별로일 것 같네요.ㅎㅎ
쌀국수만 먹기 아쉬워서
삼겹살도 조금 곁들여봤지요.

결론은.. 너무 맛이 없네요.ㅜㅜ
쌀국수 먹으러 베트남 함 가야겠어요.
참고로 베트남 현지 식당과
한국에 있는 베트남 식당은
맛이 현저히 틀리지요.ㅎㅎ

모두 하루 잘 마무리하시고 행복한 밤 되세요.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베트남 쌀국수~~
정말 좋아하는데~~
먹고싶네요~~ 보팅갑니다요

쌀국수 이외에도, 맛있는 베트남 음식이 정말 많이 있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고수 조금 사서 같이 먹어봐야 겠네요~!ㅎㅎ

고수 못 먹는 한국 사람 많이 있는 거 같은데, 저는 완전 좋아해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적은 보팅 하고 갑니다.

삼겹살을 곁들이면 제주 고기국수가 될것같은데요?
큔스파크리사이즈.gif 짱짱맨!

ㅎㅎ 그런가요?? 작년에 제주도 여행 갔을때 고기국수 처음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던데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당~^^
보팅하구 가용!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61.78
ETH 2294.45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