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5) 베트남에서의 일상 (스팀잇 1년, 베트남 생활 1년)

in #kr6 years ago

푸 1.jpeg

스팀잇을 한지 1년이 됐네요.

베트남 생활도 이제
거의 1년이 다 되 가고요.

그동안 350개 정도의
적지 않은 글을 쓸 정도로
스팀잇이 어느 정도 제 생활에
녹아들어 가지 않았나 싶어요.

베트남 생활은
1년이 후딱 가 버려서
좀 아쉬운 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

그래도 베트남에서의 추억을
글로써, 사진으로써 남길 수 있었던
스팀잇에서의 1년이
새롭고 즐거웠어요.

다양한 사람들의 글을 보며
느끼는 점도 많았고
뜻깊은 시간들이었네요.

올해 한 해도 스팀잇 하시는 모든 분들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

푸 2.jpeg

Sort:  

1년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 좋은 일 많이 생기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감사해요.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ㅎㅎ

예예. 덕분입니다. ㅎㅎㅎ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 ㅎㅎㅎㅎ

스팀잇 1주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베트남...충분히 생활하기좋은곳이지않나 생각듭니다..~박항서감독덕분에 한국이미지도좋아졌구

확실히 박항서감독님의 좋은 영향은 느껴져요. ^^

Congratulations @suddenly1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074.63
ETH 2635.7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