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차선이 비어있는 스팀잇

in #kr7 years ago

역시 멋지십니다~! 그리고 겸손하십니다...
항상 큰그릇이 무엇인지 모범을 보여주시고 계신것 같습니다:)
(그리고,,정말 조심스럽게 말씀드리고 싶은 점은 @sochul 님의 글날이, 필력이 무뎌져서 종전보다 보상이 줄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스팀파워 보유량에 영향을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파 보유량이 조금 주셨는데...저 보다 더 잘 알고 계실테지만 글 수준에 관계없이 스파 보유량의 영향을 압도적으로 받으니깐요.. )
@sochul 님의 글은 예전에도 멋졌고 지금도 항상 멋지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Sort:  

썩트님은 아무래도 멋진 조련사가 될 수 있을것 같아요. ^^
나의 마스터께서 요즘은 자주 깨시기만 하셔서 ㅠㅠ
조련에는 항상 채찍과 당근이 필요하지요.
그런 의미로 썩트님은 아직까지 제겐 당근만 ㅎㅎ

스파보유량이 빚갚는다고 많이 빼묵어서 이제 저도 다랑어 수준이 되었지만 사실 소오올직하게 지금 맘이 더 편합니다. ^^ 아마 빚 갚아서 그렇겠지요?

하지만 이제 일차선으로 다니다가 이차선 삼차선으로 오니 운전이 더 편해지는것이 한동안은 이쪽으로 달리지 않을까 싶네요 ^^

썩트님도 얼른 앞질러 가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달리는 하루되시기를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06.05
ETH 2666.5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