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더리움의 문제점 4편 :이더리움 기업 연합은 성공 보증 수표??? -Episode 17-

in #kr7 years ago

오~! 오늘 내용은 이해가 팍팍 됩니다 ㅎㅎ
그러면 이제 궁금해지는 것은 정확히 EEA 기업들은 과연 무엇을 하는가입니다.
이더리움기반의 소프트웨어라는 것은 댑dapp 을 말하는 것 인가요?
(드디어 제가 질문을 던질 수 있다는 것에 나름 뿌듯해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Sort:  

우리 석세님 조금씩 이해하신다고 하니 글쓰는 재미가 생기는걸요 ^^..EEA 기업들에 대해서 복잡하게 생각하실 필요는 없으실 것 같습니다, 이더리움 기술을 자기 회사 운영 시스템에 도입을 하고 싶어하는 하나의 ‘집단’이라고 생각하시면 간단할 것 같습니다! 소프트웨어가 댑이 될 수도 있고 이더리움의 기술을 사용하는 그 무엇도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258.68
ETH 3673.89
USDT 1.00
SBD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