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것은 안뺏겨!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들둘 워킹맘 @subin0613 이예요

우리아이들이 이제 6세 4세가 되었네요
한살더묵은 아이들......
나날히 아이들이 더 에너자이저가 되고 있어서
정말 힘에 부치는거 같아요

그래도 엄마에게 애교 만점에 아직도 엄마 껌딱지랍니다

둘째는 말이 점점 늘어 형과 말다툼을 하는데
무슨말인지모르지만
엄청 소리를 질러요ㅋ

둘째에게 미안한 마음이 큰데
둘째에게 장난감을 많이 사주지 않았어요

형장난감을 가지고 놀면되니까

근데 둘째도 새 장난감을 갖고싶었던지
집에 똑같은 장난감이 있는데도
그것을 사달라고 떼를 쓰더라고요
안쓰러워서 장난감을 사주었어요

그러니 둘째가 그장난감은 누가 못 만지게
꼭 들고 다니는거예요
어린이집갈때도 손에 꼭꼭

그모습이 정말 귀엽기도 하지만
둘째에 서러움이 저런거구나 느꼈네요
앞으로 둘째도 좀 잘 챙겨줘야겠어요^^

9A5DCD5E-008E-45E4-913F-4EDC72C1DDC9.jpeg

다들즐건주말보내고 계시나용
이번년도는 무엇을 목표로 이룰지
계획마무리를 해봐야겠네용

남은주말 즐겁게 보내셔요^^

Sort:  

ㅎㅎ 야무지게 빠방 챙기고 있네요, 힘드시겠지만 응원합니다! 팔로+보팅 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할게요^^ 응원감사해용!

ㅋㅋㅋ너무 귀여워요. 둘째..우리 막내도 아마 그렇게 될 것 같아요. 둘째는 여자에라 어쩔 수 없이 새 장난감을 사 줄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첫째, 둘째가 우리 아이들이랑 동갑이었네요. 왜 더 어렸다고 생각했는지..

ㅎㅎ 앗 그렇군요!!! 삼남매라 정말 든든하실거 같아요~ 저도 딸에 애교좀 느끼고 싶은데.... 넘나도 이쁠거같아요^^

손에 힘을 꽉 주고 있군요 ^^
귀여워라..♡♡

정말 안놓아요 집에서도 ㅋㅋㅋ 형이 만지면 정말 버럭!!

오랜만에뵙네욯ㅎ

안녕하세요 횩횩님!! 잘지내셨나요~~~ 재밋는 포스팅 또 보러 자주가겠습니당^^

오랜만이예요^-^
오랜 잠수끝에 ~ 너무 얽매이지말고 짬짬이 스팀잇 하기로 했답니다^^ 자주 뵈어요~~~

안녕하세요~~~ 저도 몇달간 쉬다가 2018년에는 열심히 해볼라도 자시돌아왔씁니당 ㅎㅎ 우리 같이 힘내서 짬짬히 잘 해보아용^^

우리 둘째도 요래요~ ㅎㅎ
남은 주말 행복한 시간되세요~

둘쨰도장난감 사수~~ ㅎㅎ 정말 귀여워요 ^^

전 워킹맘은 아니지만 아들둘맘 이랍니다.
큰아이가 6살 두찌가 140일 입니다. kr-baby로 넘겨보다가 아이디가 눈에 띄어 둘러보게 되었습니다. 혹시 0613이라면 @subin 님 탄신일 이신가요? 저도 그날이라ㅎㅎㅎ 하하^^ 엉뚱하죠? 육아공감 하고싶습니다~ 팔로하고갑니다~^^

역시 남자 꼬마들은 자동차를 좋아해요 ㅎㅎ 귀엽습니다
팔로우 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54.36
ETH 3283.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