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나들이[북서울꿈의숲]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들둘 워킹맘 @subin0613 이예요

이틀을 좀 쉬었어요
금요일은 급 잠이들어 못하고, 토요일은 첫째가 센터 다니는곳이 좀 많이생겨
데려다니다 보니 시간이 없었네요

오늘은 아이들과 주말나들이로 북서울 꿈에 숲에 갔따왔어요
옛날 드림랜드 자리에 들어선 북서울 꿈에 숲은 정말 잘 해놓았네요

요새 하늘이 참 맑은거 같아요^^

KakaoTalk_20170917_225136530.jpg

일단 작은 그늘막 하나를 쳤어요

DSC00157.JPG

동생 안아주라니까 저러고 있네요
아이들이 덥다고 하여 바지를 벗겼네요
좀 민폐라서 죄송해요 ㅎㅎ

KakaoTalk_20170917_225133719.jpg

북서울 꿈에숲은 여기저기 잘 해놔서 언제가도 예쁜거같아요
봄여름가을겨울까지 다 좋습니당

DSC00191.JPG

DSC00188.JPG

DSC00203.JPG

DSC00112.JPG

요새는 아이들이 집에서 많이 뜁니다
아랫집 분들이 아직 얘기는 안하고 계시는데
저번에 한번 마주쳤는데
아이가 많이 뛰더라고 하고
뭐 애들이 다그렇죠 하고
이야기를 좋게 해주셨어요

그래도 한번 만나고 나니 아이들이 뛰면
신경쓰이는게 이만저만이 아니네요ㅠㅠ
그래서 이제 주말은 되도록 나와서 아이들이 뛰놀수 있도록 하고 있어요

오늘 이렇게 뛰어노니
아이들도 집에와서 아주 푹 자고
아주 좋아요^^

요새 좀 스케줄이 많아지니 스팀잇도 이렇게 뛰엄뛰엄하고
다시 다음주부터 힘내렵니다

스티미언 분들도 돌아오는 일주일 모두 화이팅 하시길^^

다들 편안한 밤 되세용

소심프로젝트 -다이어트
저녁 포도 한송이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당^^

와 저렇게 넓은 잔디밭이 있는 공원이 있어요?
검색해보니깐 강북명소라고 뜨는데 진짜 잘해놨네요
맨날 남산으로만 갔는데 10월에 저기로 소풍한번 가야겠어요^^
수빈님도 이번주 홧팅홧팅!!

네네 정말 드넓은 잔디밭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조그마한 그날막도 하나 가져가심 좋을거 같아요^^
zzoggu님도 화팅화팅!!!

아이들 맑은공기 마시며 신나게 뛰어놀았겠어요^^

아이들과 외출하고 오면 엄청 피곤한데 저녁으로 포도한송이 드신게 놀랍네요!

중요한건 조기 가서 먹은게 더 많은거 같아요 ㅎㅎ 그래서 이게 포도 한송이로도 배가 채워지는 ㅎㅎㅎ 정말 요새 날씨가 너무 좋은거 같아요^^

오와... 서울숲하고 북서울숲 다른 곳인가요? 이런 멋진곳이 또 있었군요 ㅎㅎ

네네 서울숲하고 다른곳이예요 ㅎㅎㅎ 북서울숲도 아주 잘해놨어요^^ 한번 가보시길^^

아이들 뛰어놀기 정말 좋아보이네요~ ^^
어릴때 저런 사진들은 나중에 추억이 되더라구요~ 😁

마자요^^ 아이때는 뛰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진짜 다이어트 엄청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아요. 이쯤되면 얼마나 감량하셨는지 공개해 주셔야 하는 거 아니에요?? 서울숲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 정말 좋네요. 저는 서울에 살지 않으니 조금 아쉬운 생각이 들었다가도 집 근처에 좋은 곳도 잘 가지 못한다는 생각에 집 근처나 잘 데리고 다녀야겠어요.^^

해피워킹맘님 제가 저기가서 먹은게 너무 많아요 ㅎㅎㅎ 그러니 이게 배가불러 포도로도 배가채워지는,,, 아직은 더딘 몸무게 ㅎㅎㅎ 저번에 운동 끊은것도 지금 거의 한달을 미뤄놨네요 ㅎㅎ 바쁜거 끝남 집중해서 하려합니다 ㅎㅎㅎ 마자요 집근처 공원이라도 어디든 뛰놀게 하면 너무너무 좋은거같아요^^

지난 주말은 날씨가 너무나 쾌청했는데
북서울꿈에 다녀오신건 신이 한수 였던것 같아요!
잔디 밭에서 웃고있는 아이들이 무척이나 행복해보이네요 ^_^

정말 요새는 날씨가 하도 좋아서 어디라도 꼭 나가고 싶은 날씨네요!! 그리고 집에서 뛰는거보다 밖에서 뛰게 하니 더욱더 스트레스 안받고 좋은거 같아요^^ 이번주도 화이팅하자고용^^

아이들이 신났어요.
원래 아이들은 뛰어 놀면서 크는건데
공동주택은 그게 어렵겠어요.
포도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래요.
우리 동네는 유명한 운악산 포도 산지라
모두들 다이어트에 돌입하지만
집에서 나가기만 하면 여기저기서 포도 먹으라고 해서
다이어트가 아니라 포도살이 찐답니다.
좋은 하루 이어가세요.

맛습니다.. 아파트는 더더욱 저희아이들은 정말 감당이 안되어 나가서 뛰놀게 하는게 최선입니당... 포도도 살찌는군요 ㅎㅎ 잘 알아두고 가끔 먹는거로!! ㅎㅎ 감사합니당^^

우와~~ 여기 너무 좋네요~
아이들 마음껏 뛰어놀수 있을거같아요~
날씨 좋은 요즘 데리고 가기 딱좋은곳이네요
꼭 가봐야겠어요~

네네 서울숲 아니고 북서울꿈의숲입니당^^ ㅎㅎ 아이들 뛰놀게 하고 맛있는거 먹고 오면 딱입니당^^ 초코민트님도 이번주 화이팅하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449.45
ETH 2406.6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