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소풍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들둘 워킹맘 @subin0613 이예요

둘째가 어린이집에서 가을소풍을 다녀왔어요
도시락은 다행히 원장선생님께서
아이들 꼬마김밥을 주신다고
안싸가도 된다하여 패스!(휴 다행)

친구들과 엄청 뛰러 고고
정말 신나게 놀고 왔나봐요
키즈노트를 보니 웃음한가득!

오늘 소풍가서 재밌게 놀았어요?
물으니 아직 말을 잘못하는 둘째는

샘님과 가쪄!

이러더라고요 ㅎㅎ
언제 또 이리 컸을까요

갓난아기때가 엊그제 같은데
정말 빨랑 빨랑 크네요

image

image

요 빡빡이가 저리 크다니

image

가을소풍 잘다녀와서
이제 집에서 조용히 골아떨어졌네요^^
역시아가들은 뛰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편안함되세오

소심한 행동프로젝트-다이어트
돌솥비빔밥 반그릇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소풍 너무 즐거웠겠어요~
아이들 정말 빨리크죠~ 훅훅 크는게 보여요
아기때 너무 귀엽네요~ 아용~~

정말 시간이 빠르게 가는거 같아요 어제 오늘 다른거 같기도하고요 아쉬움이 남네요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는게 햇살 같아요

감사해요^^ 어릴때는 진짜 아이들이 넘넘귀여운듯 해요^^

this post is so amazing, I'm so inspired to keep working hard on steem.

Good post. Hardwork pays more so keep working hard! @subin0613 Love it.

ㅋㅋ 너무 귀엽네요~~^^ 매일 키즈노트보면서 흐믓한 엄마미소를 지으시겠죠. 저처럼요. 큰애는 유치원가니까 사진을 매일매일 안 보여줘서 조금 서운하더라구요~^^

마자요 저희 첫째도 유치원이라 키즈노트 없어서 넘아쉬워요ㅜㅜ

너무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ㅎㅎ

ㅎㅎ 감사해요 아기때는 진짜 다들 이쁜듯요^^

가을 소풍~~
미소가 이쁘네요~
김치~
치즈였을까요? ㅎㅎㅎ

ㅎㅎ 진짜 뭐였을까 생각은 안해봤었는데^^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ㅋㅋㅋㅋㅋ 수빈님!!!
둘째 아이 어릴때 모습 왤케 귀여운가요!!!
역시 아이들은 뛰어놀아야 에너지를 맘껏 발산하고 잘자지요^^

저 돌솥비빔밥 완전 좋아하는데...
사진도 없이 돌솥비빔밥이란 단어만 보고도 침이 나오네요 ㅋ

ㅎㅎ 어렸은때는 이래저래 넘나 이쁜거 같아요^^
정말 에너자이저들!! 돌솥비빔밥 저도 좋아하는데 ! 근데살이잘 안빠지니 야채만 먹어야 하나봐요ㅜㅜ

아이들 사진은 언제나 귀여운거 같아요 ㅎ행복한 날들만 있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뉴라이프님도 항상 행복가득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54.36
ETH 3283.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