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근 후 피로풀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들둘 워킹맘 @subin0613 이예요

요새왜이렇게 졸릴까요
어깨도 많이 뭉쳐서 딱딱해지고

이럴때 어디 마사지샾가서
마사지를 받으면 딱이지만
24시간이 모자란 워킹맘이라ㅜㅜ

그래서 예전에 신랑이 사준 피로풀기 아이템이 있어요
바로 브레오 목안마기예요

전사마사기를 집에 갖다놓고 싶은데
집에 공간이 안되는 관계로 흑

모양은 이렇게 생겼어요

image

image

사용은 다음과 같아요
목에 기계를 감싸고 손잡이를 잡고 안마해주면되요

image

image

자기전에 5~10분정도 해주면
뭉쳤던 어깨가 그래도 좀 풀리는 느낌이예요

그리고 저거살때 바디마사지기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image

진동으로 온 몸을 누르며 마사지해주는거예요
저것도 다리뭉친곳에 도움이 되더라고요

이번다낭가서 마사지좀 많이 예약해야겠네요!

피곤한하루 다들 이곳저곳 좀 누르시면서
피로풀고 주무시길^^

소심한 행동프로젝트-다이어트
김밥 반줄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당^^

이런 마사지 기계도 좋지만
진짜 잠 한번 실컷 자봤으면 좋겠어요
늘 선잠 자니까 오늘 아침도 머리가 멍 해요 ㅠㅡㅠ

힘내요 우리 흑흣

마자요 정말 잠이 부족해 ㅠㅠ 하루만 제발좀!! 오늘도 힘내자고용^^

어떻게 김밥을 반줄만 먹을 수 있죠? 한줄 반이면 몰라도..저도 점심을 너무 많이 먹었더니 지금 배고파요ㅜㅠ

마자요 정말 힘드네요 ㅋㅋ그래서 아침 점심에 폭풍 식사 한다는,,, ㅋㅋ

저도 목 어깨가 많이뭉치는데 탐나네요ㅠㅠ

정말 조금씩이라도 푸셔야해요 더 누적되면 힘드네요 ㅠㅠ

수빈님! 다낭가셔서 마사지 많~~~이 받고 오세요! 전 살렘스파가든(아시아파크 근처에 있는!) 가봤었는데 꽤 괜찮았어요^^
(마사지사를 누구 만나느냐에 따라 복불복이긴하지만!)
호이안에서도 한곳 갔었는데 거긴 별로라 추천드리지 않을께요~

다낭가서 피로 다~~~풀고 힐링하고 오세요^^

오 살렘스파가든!!! 좋아요 리스트에 추가입니당!! 감사해요~ 너무 도움이 되네요!!

엄청 좋아보여요 수빈님 ㅎㅎㅎㅎㅎ 피로가 당장 풀릴 것 같은 느낌!

진짜 완벽은 아니지만 어깨가 많이 풀려요 ! 항상 멋진 그림 너무 잘보고 있어용^^

요즘 일때매 너무 힘들어서 그런지 저도 갖고프네요 ㅠㅠ

저는 전신마사지기를 갖고 싶긴한대 저것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

긴장하거나 자세가 불안정하면
목이나 어깨가 뭉치고 아프지요.
그날의 피로는 그날 풀어야하는데 말처럼 쉽지 않네요.
감사합니다.
내일을 기대하시며 편안히 쉬세요.

정말 어깨가 왜이리 뭉치는지 자세를 똑바로 해봐야겠네요 말씀 너무 감사합니당^^

아우 저도 마사지 여행 가고 싶습니다 ㅠ

그니깐여 마사지는 매일 가고 싶어요 ㅠㅠ

살까 말까 고민했던 아이템인데~괜찮은가 보군요~~
저도 유심히 봐놨다가 질러야겠습니다.
사랑하는 저를 위해!~~ 히힛~~

전신마사지기를 추천해드리고 싶은데 만약 부담이라면 저 아이템도 좋습니당!^^ 정말 음식하시느라고생이신데 피로 푸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808.66
ETH 3248.0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