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남대 [대통령의 별장]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들둘 워킹맘 @subin0613이예요

이번 추석에는 외증조 할머니(우리아이들에게)
뵈러가자 계획했어요

할머니가 연세가 많으셔
많이 뵐 기회가 없을거 같다고
엄마가 가자고 하셔서
연휴도 길어 선뜻 나섰어요

대전근처라서
청남대라는 대통령 별장이 있어 구경을 갔다왔네요

대통령 길이 코스별로 나누어져 있어요
다돌면4시간까지되요
저흰 간단한 코스만 돌았는데도 숨이 컥컥

image

image

가는길에 꽃도 한번 관찰하고

image

유모차에 둘다 타겠다고!

정말 정신없음 ㅜㅜ

image

쭉~둘러보기

image

image

image

image

엄청 넓어요

대통령기념관에는 작품사진들도 있어요
간단하게 한장만!

image

다는못돌고 간단하게 돌고 왔네요^^
청주나 대전 가시는분들 한번 들려보시길^^

그리고 여기 대청댐 근처는
쏘가리 매운탕이 별미라고 하여
맛보고 왔어요

정말 맛짱 매콤 얼큰 짱짱이네요
신랑은 이밥이 베트남이후 제대로된 밥상같다고ㅋ

image

외할머님 94세신데
아직 정정하셔 그나마 걱정이 덜 했네요

앞으로도 쭉 이렇게 건강하시길

외증조할머니 안아드리쟈

image

사랑합니다
오늘도 사랑가득 가족들과 즐건 시간 마무리 잘하셔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대전근처가 집인데 청남대는 한번도 안 가봤네요~ 이제는 날씨가 너무 쌀쌀해진것 같고 내년 봄에나 애들 셋 데리고 한번 가봐야겠어요~^^ 다낭 이후로 계속 극기훈련이네요~^^

앗! 워킹맘님 대전근처에 사세요? 전 친정이 대전!! 지금 친정에 와있어요 ㅎㅎ

수빈님!! 저도 청남대 가봤답니다^^
몇년전이었긴한데 꽤 넓고 안에 식당에서 점심을 먹었던 기억이 나요 ㅎㅎ

Congratulations @subin061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94세이신 할머님 화이팅입니다 ^^
유모차를 저렇게도 태우시는군요 ㅎㅎ
힘드셨겠어요~~~
청남대는 뉴스에서만 봤는데 생각보다 넓은가봅니다.

가족분들과 너무 좋은 추억만드셨겠어용 ^^
그리고 할머님 연세가 많으신데도~
건강해보이셔서 너무 좋아보이시구 다행이에용~ ^^
연휴가 끝나가서 아쉬워용..ㅠㅠ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ㅎㅎㅎ

여긴 정말 공원같은 느낌이 나는 곳이네요.
탁트이고 푸른 잔듸에 눈이 시원해 지네요.
할머니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30
BTC 56355.98
ETH 2973.83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