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짐!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들둘 워킹맘 @subin0613 이예요

어제아침5시40분 도착해 바로 시댁으로 갔어요

새벽비행기라 헤롱헤롱

아침 점심식사 하고 와서 정리하고 뻗어버렸네요

시댁에서 역시 한짐 주셨어요
선물 들어온 과일들도 드시라고해도
우리가 잘 먹어야한다고 싸주시네요

항상 자식생각뿐입니다.
저도 나중에 그러겠죠

image

다들 맛있는 추석음식 드시고 계신가요?

나머지 연휴도 푹 쉬셔요
벌써 반이지나갔네용!

베트남에서 가장 먹고싶었던

떡 볶 이

image

한접시 하고 오늘도 마무으리!

즐건시간 마무리잘하셔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good post

아 요즘 저렇게 생긴 떡볶이 너무 안팔아요 ㅠㅠ! 한국에 있어도 넘나 먹고싶네요 ㅠㅠ

여행다녀오시면 피곤하실텐데 대단하시네요!

으악~~떡볶이 완전 맛있어보여요!
래이도 발리 여행 끝내고 돌아와서 김치찌개에 밥 세그릇 먹었어요 ㅋㅋㅋ 역시 한국인에겐 한국인만의 매콤함이 짱인듯요!^^

너무 소박하신거 아닌가요?? 베트남에서 제일 먹고 싶었던 음식이 떡볶이라니...^^ 저희도 시댁에만 가면 짐이 한보따리에요~ 시댁에서 다 저희 먹으라 챙겨주시니..^^

베트남에서 먹을 수있는 떡뽂이는 맛이 어떨까 많이 궁금하네요.
한국에서 먹을 수 있는 떡뽁이와는 맛이 많이 다를 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36.09
ETH 3439.46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