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bit 를 조심하세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ubi 입니다

스팀이나 스팀달러를 업비트로 송금할때
@upbit 가 아닌 @myupbit 로 보내야 하는데 가끔 실수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1.PNG

@upbit 계정을 보면 활동을 하지는 않습니다
가입일을 보니 업비트가 출시하기 두달 전이네요
미리알고 노린걸 수도 있으나, 우연히 만들고 잊어버린 계정일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2.PNG

지갑의 거래내역을 열어 보았습니다
보면 누군가 실수로 코인을 잘못 송금하는 것이 여러번 보입니다

3.PNG

약 3주전 일이죠
누군가 고팍스에서 스팀달러 2500여개를 여기로 송금하는 대형사고가 발생합니다 (ㅜㅜ)

4.PNG

그저께도 큰 금액은 아니지만 누군가 실수로 보낸 것 같습니다..
이렇게 upbit의 잔고는 늘어만 갑니다..

5.PNG

심지어 업비트에서 계정을 사고싶으니 연락을 달라고 합니다
그런데도 무소식인걸 보니 유령계정일 가능성이 큰 것 같습니다

코인을 송금할 때 주소확인은 필수입니다
두번 세번 확인하시고 실수하는 일 없길 바랍니다


logo.png

Sort:  

정말 조심해야겠어요;; 저도 이벤트 참여자에게 스달 금액을 잘못 송금한 적이 있었거든요. 바로 돌려받아서 다행이었죠. 저런 계정에 잘못 송금한다면... 상상도 하기 싫어요ㅠ

그게 큰금액이면 ㄷㄷ하죠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

악의를 가지고 만들지 않았을텐데 아쉽네요 저분

모르죠 ㅋㅋ 비밀번호 잃어버린 계정만 아니길 ..

ㅎㅎ 갑자기 떡 하니 나오셔서 ㅋㅋ 나눔으로 ㅋ 훈훈하게...ㅋ

헛 .. 훈훈한 결말 ..

어쩌면 업비트에서 만들어 둿을지도....

저게 누구의 계정인지 궁금하네요..
'upbit' 라는 말이 어떤 다른 뜻을 가지고 있나요?
만약 자주 쓰는 용어이면 순수한 의도로 개설했다고 볼 수 있고
그게 아니라면 좀 의심을 해 봐야 될 것 같네요.ㅋ

그쵸 의심이가긴합니다만 출금도 따로없구요 아직은 ..

조심해야 겠네요~

스팀달러 2,500개 실수가 접니다.. 부끄럽네요. 이거 해결 방법이 없나요 ㅠ. ㅠ 죽고 싶네요... 도와주세요. [email protected]

하... 정말인가요?
저 계정주인과 연락이 되지 않아 해결방법이 없습니다 ㅜㅜ
휴먼계정인지 뭔지 활동도 없고 들어온 코인들을 따로 출금하지도 않고 있네요 ..
일단 제가 스달보내서 저 메일주소 메모로 남겨드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