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 전국시대, 검증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in #kr7 years ago

지금의 블록체인 환경이 인터넷 초창기 환경과 너무 비슷합니다.

인터넷의 가장 기본인 "검색엔진"들이 치고 박고 싸웠던 때가 지금의 상황과 비슷하지 않나 싶네요. 미스다찾니, 심마니, 라이코스, 야후 등등 구글은 존재조차 하지 않았을 시절 야후가 지금의 비트코인의 위치라 볼수 있겠죠

블록 체인의 "구글"은 비코가 될지 이더가 될지 아님 아직 존재조차 하지 않는지도 궁금하네요ㅎ

Sort:  

아.. 잊혀진 이름들이 보이는군요.
심마니 ㅋㅋㅋㅋ
잘했어 라이코스
와... 그게 벌써 한참전이니...
구글이 뭐가 될진 몰라도
일단 페북 트윗은 스팀이 예약해 놓았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67.58
ETH 2376.67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