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_thinky와 함께하는 독일여행기] 프랑크푸르트 _ 슈테델 미술관

in #kr7 years ago

여기저기 장문(?)의 댓글은 많이 보이시는데.. 포스팅이 없으셔서^^ 그런 장문의 글을 모아서 포스팅을 하시는게 어떠실지.ㅋㅋ 기억나서 한번씩 들어오면, 리스팀뿐이라서.. 어서 다음 글 주세요!!ㅋㅋ 응원합니다.!!

Sort:  

ㅎㅎ 그러게요. 제가 댓글에 너무 집착ㅠㅠ 하나봐요. 그냥 좋은 분들과 친해지고 싶은 마음에... ㅎㅎㅎ
안그래도 너무 오랫동안 포스팅 안했다 싶어 방금 전시후기 하나 올리고 왔습니다.
업무 마치고 스팀잇 하니 시간도 좀 모자르는데다 사진을 넣어 포스팅하다 보니 시간이 오래걸려 글 쓰는걸 자꾸 미루게 되네요.
그리고 스팀잇 사용하면서 느끼는 점을 글로 쓰려니 어쩐지 아직 너무 잘 모르면서 쓴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조언 감사드리고 자주 인사드리도록 노력할께요! 잊지 않고 찾아주셔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6.72
ETH 2356.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