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장거리 운전할 때 피곤에 찌들지 않는 방법

in #kr6 years ago

저는 고향갈때 종종 장거리를 타는데 말씀하신대로 하면 너무 졸려서....
거의 반대로 하는것 같네요.ㅋㅋㅋ

  • 과속: 적절한 아드레날린 분비로 인해 졸리지 않으며, 빠르게 운전을 끝내버릴수 있음.
  • 음료금지 : 화장실을 가기위해 휴게소를 가야함.
  • 음악금지 : 과속에 방해됨.ㅋㅋㅋㅋㅋㅋㅋㅋ
  • 슬리퍼금지 : 엑셀과 브레이크를 적절히 사용할수 없음.

저는 운전을 좋아하지 않아서 운전을 최소화 하는데 집중합니다.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에게 맞는 스타일대로 하는거죠!!
오로지 과속으로 운전을 빨리 끝내기위한 방침들이네욬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58.37
ETH 3421.8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