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말과 행동이 다른 골드만 삭스, 암호화폐 거래소 Poloniex 인수한다.

in #kr7 years ago

골드만 삭스는 조금은 일찍 대세전환을 했었죠.^^

Sort:  

맞습니다. 그런데 계속 언론을 통해서 대중을 조작하는 그런 모습... 안타깝죠..
잠깐 정신차리지 못하면 그냥 당하니깐요..

항상 주의 깊게 봐야죠. 돈이 걸린문제에서는 있는그대로 받아 드리면 안되죠!
ㅎㅎ. 제가 @rokyupjung님의 여러글에 너무 들락 거렸군요.^^ 일일이 다 답변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니요~ 제가 너무 감사하죠. 저는 모든 댓글에 답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소통입니다~ 벌써 @stylegold 님과 친해진 것 같습니다. 이제 제가 스토킹할 차례네요~^^

^^ 기대되는 스토킹(?) 입니다.글 쓰는중에 벌써 댓글 알람이!!.. 바로 제 글로 달려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55
ETH 2482.5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