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골드만싹쓸이....비트도싹쓸이....

싹쓸이...ㅋㅋ 재미있는 표현이네요... 저만 몰랐던 표현일지도...ㅠㅠ

제일 좋은 방법은 이쪽에도 발을 담그고 저쪽에도 발음 담그는게 아닐까요. 여튼 겨울이 지나고 봄이오고 두번째 파도가 왔으면 좋겠네요. 올거라는 느낌이 강하게드네요.

좋은 글 잘 보았습니다~
우리나라 은행들과 각종 금융 기관들도 지금은 소극적이지만, 어느순간 어떠한 트리거가 당겨지면 뭐든지 인기 있다싶은건 다 따라하는 우리나라답게 열기가 장난이 아니게 될 것 같습니다 거래소 설립이든 뭐든 간에요~ ㅎㅎ

지금은 눈치싸움 중인것 같습니다.

그때 되면 정말 장난 아니겠네요...
또 어떻게 요동칠 지 궁금하네요..^^

골드만 삭스는 조금은 일찍 대세전환을 했었죠.^^

맞습니다. 그런데 계속 언론을 통해서 대중을 조작하는 그런 모습... 안타깝죠..
잠깐 정신차리지 못하면 그냥 당하니깐요..

항상 주의 깊게 봐야죠. 돈이 걸린문제에서는 있는그대로 받아 드리면 안되죠!
ㅎㅎ. 제가 @rokyupjung님의 여러글에 너무 들락 거렸군요.^^ 일일이 다 답변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니요~ 제가 너무 감사하죠. 저는 모든 댓글에 답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소통입니다~ 벌써 @stylegold 님과 친해진 것 같습니다. 이제 제가 스토킹할 차례네요~^^

^^ 기대되는 스토킹(?) 입니다.글 쓰는중에 벌써 댓글 알람이!!.. 바로 제 글로 달려갑니다.^

역시 골드만ㅋㅋㅋㅋ

JP Morgan도 어떤 행보를 보일지 기대되네요. Jamie Dimon도 비트코인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모호하게 표현함으로써 어느 정도 전략적인 자세를 취하는 것 같습니다.. 음큼한 노인네 같으니라고!^^

그래도 이런 친구들이 와야지 상승장에 들어갑니다!!

맞는 말씀이십니다. 다만 이런 친구들의 조작에 의해 투자금을 잃은 사람들을 생각하면... 조금 마음이...ㅠㅠ
그래도 골드만 삭스와 함께 가즈앗!!!!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20.27
ETH 2464.7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