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타인의 사유 - 마음에 아름다운 정원을 가지신분들을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추천하시면 바로 달려가야죠!!! 똑같은 스팀잇인데.. kyunga님의 포스팅 배열은 왜이렇게 이쁜것 같지.. 느낌일꺼....야...

Sort:  

제 말이 그겁니다.
도대체 어떻게 편집을 해야 이렇게 글을 올릴수 있는거죠. ㅠㅠ
많은 분들을 좌절시키는 힘이 있으신듯 합니다.

요호님 좌절이라뇽ㅋㅋ 잘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저는 그냥 열심히 br 을 넣을뿐입니다ㅋㅋ 개인적으로 저는 @kimthewriter 님의 편집을 좋아합니다ㅎ 여백이 많아서 글이 잘 읽혀요..ㅎ

골드님ㅋㅋ 골드님 포스팅이랑 제꺼랑 별다를게 없는걸용?ㅋㅋ 아마 제가 이미지를 많이 사용해서 그럴꺼에요..ㅎㅎ

뭔가 느낌적인 느낌이예요.!! yhoh님도 좌절하셨다잖아요.^^ 저희가 모르는 뭘 가지고 계신거예요.~!!

그건 br이었군요. 적절한 공백!!!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28.69
ETH 2428.2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