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여행가 KimEgg / 우붓 왕실의 호텔 "로얄 피타 마하" [발리 여행기]

in #kr6 years ago

저는 동남아는 저렇게 건물에 벽이 없는게 정말 좋더라구요.~~
로비에서 보이는 계곡이 진짜 끝내주는군요.!!!

Sort:  

ㅎ ㅏ 맞아요~ 그래서 베트남 대형 리조트들은 좀 아쉽더라구요~ 동남아의 멋을 못 담았어요~ ㅎㅎ
래프팅 하는 사람들이 주기적으로 소리를 질러서 ㅋㅋ 내려다 보기도 재밌습니당

ㅎㅎ. 주기적인 소리지름.ㅋㅋㅋㅋㅋㅋ

저는 로비보다 위쪽 룸이어서 괜찮은데 계곡 아래쪽 룸 투숙객들은 짜증좀 날거에요 ㅋㅋ 거기다 래프팅 타는 사람들이 대부분 중국인들이라 ㅋㅋ

흡... 갑자기 좀 싫으다.ㅋㅋ

어쩔수 없어요 ㅋㅋ 발리라는 섬 안의 외국인의 40%는 어차피 중국인이니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331.25
ETH 2509.2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