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노트르담을 위한 오마주

in #kr6 years ago

낭비인거 알지만, 보팅을 조정하기 위해서 취소와 보팅을 다시했습니다.
아 이렇게 멋지게 불 친절해도 되나요?

한명에게 보내는 편지는 아니라고 했지만, 저는 제이미님께서 특정 누군가에게 쓰는 편지라고 생각하며 읽었습니다. 너무나 잘난 어떤 한 남자가 이 편지를 보며 소리없이 편지를 덮고 담배를 피며 창밖을 바라볼것 같은...ㅋㅋㅋ

아 이런글 다시 읽을수 있어서 좋네요. 오마주 누가 하는건지 참 잘했네.ㅋㅋㅋ

Sort:  

아, 이 글은 불친절한 글을 완전히 수정한 거니까요. 내용은 그대로지만, 문장들을요. 오마주 덕분에요. ㅎㅎㅎ 오마주 참 좋은 프로젝트!

원문이 사실 제가 보기에 더 나은 글이지만, 약간 불친절하긴 했었죠. 그리고 이 글이 향하고 있는 자들은 절대 "잘난 어떤 한 남자"가 아닙니다.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345.08
ETH 2986.5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