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잘못 포장된 와인이 안타깝다. (부제: 저렴한 와인소개)

in #kr6 years ago

재미난 추억과함께 말씀해주니 감사합니다. 와인얘기를 떠나서 그 추억이 정말 부럽네요.
맞아요 와인은 비싼거만 있다고 인식하는분들이 너무많죠 하지만 와인은 대략 13-15도 750ml이므로 한병으로 여러명이 즐기기에도 충분하죠. 가성비갑ㅋㅋ
위의 와인들을 드시면 소주보다 쌀지도...
전 와인을 너무좋아해서 하룻방에도 몇병씩 먹긴하지만요ㅋㅋ

Sort:  

포르투갈에 갔을 때 거기가 나름 와인으로 유명해서 선물용 와인 몇 병과 호기심으로 스윗한 와인을 추천해서 한병 샀는데... 나중에 숙소에 돌아와서 마시려고 땄는데....너무 너무 스윗해서... 아무리 노력해도 2잔 마시고 더 이상 못마시겠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분들에게 드렸어요. 아마 여성들은 엄청 좋아할 와인이었어요.

와인 1병 혼자 마시기에도 좀 버거운데 하룻밤에 몇 병씩 마시다뇨~~ 그리고 1병 마시면 알게모르게 취하는데 몇 병이라뇨~ ㅎㅎㅎ

ㅎㅎ. 저도 스윗한 와인은 못먹어요. 아니 그냥 모든 음식에서 단 건 다 싫어 한답니다.^^ 스파클링 와인정도는 참을수 있지만 레드와인중 스윗한건..윽..ㅋㅋ
원래 주량이 좀 많긴한데.. 특히 와인은 숙취가 아예 없어서..ㅋㅋ
와이프도 와인을 좋아해서, 두박스(24병)을 사놓은적 있는데 2주를 못넘겼다는..ㅋㅋ

저도 단 음식 별로 안좋아해요. 케이크 같은 것도 그래서 많이 못 먹어요. 카라멜 마끼야또 같은 것도 잘 못 먹고요. 주량이 많으셔서 와인을 몇병째 드시는군요. 놀랍습니다. 24병이 2주를 못넘는다니... 저는 3~6개월은 갈 것 같아요. ㅋㅋㅋ 오늘도 와인 마시고 계실지 모르겠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

하핫!! 어젯밤은 사놓은 와인을 다먹어서 어쩔수 없이 소주로 밤을 보냈답니다.^^ 뭔가 느낌이.. 전 알콜중독은 아닙니다. 정상적으로 직장생활하는 정상인입니다.ㅋㅋ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애주가라고 각인했습니다. ^^
덕분에 즐거운 월요일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50.79
ETH 3415.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