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항공권 연재] 토막상식 – 쉽게 가는 한 방에 끝내는 항공권 최저가 끝판왕

in #kr6 years ago

아까 댓글로 저는 해당사항이 없다고 해서 무슨소리인가 했더니. 바로 이런 이유군요. 제가 당장 초특가 티켓을 구할 순 없는... 여행사 친구가 있긴한데.. 저도 하늘님처럼 빚을지고는 못 견디는 스타일이라서, 이런 할인 찬스는 얻기는 힘들것 같네요.

열심히 일하셔서 직접 번 돈으로 항공권 구매하세요.

이 방법을 적극 이용 해야겠습니다.

P.S: 오랜만에 포스팅이 반갑네요. 근데, 아무래도 이런 항공정보관련 연재의 경우는 상당히 부담감이 존재하니... 포스팅에 상당히 어려울 것 같아요. 제가 포스팅을 해달라고 말한건.. 항공연재가 아니더라도 일상 포스팅도 좀 하시라는 것이었습니다. 아무래도 댓글과 보팅 등으로 도움을 받는데 포스팅을 하셔야 보팅의 빚(?)을 덜어낼수 있어서 드린 말이였구요.
덧붙여서 저도 컨텐츠 없는 일상글에 대해 조금은 부정적인 시각이었으나 몇일전부터 일기등의 글로 포스팅 방향을 바꾸고 나니 저도 한결 부담이 덜어지고, 보시는 분들도 좀더 편하게 소통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조금은 가볍게 포스팅하시길...

Sort:  

항공연재가 아니더라도 일상 포스팅도 좀 하시라는 것이었습니다.

어, 약간 감정 좀 들어갔는데요? 저 느꼈어요. 단지 제 기분 탓인가요? ㅋㅋㅋ

정보성 글은 정말 부담감이 많은 것이 맞습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공해드릴 수는 없기 때문에 여러번 크로스체크해야 하고... 지난 번에 신용카드 편에서 올해초까지 알고 있던 정보라서 크게 별 생각없이 올렸는데 해당 카드가 몇 주 전 발급 중지되었다는 댓글로서의 정보를 얻고 얼마나 부끄러웠는지 모른답니다.

일상 글들도 좋겠죠. 저도 그 부분은 좀 생각해보고 포스팅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뭐.. 일상 글이더라도 잊을만하면 포스팅되는 것은 마찬가지겠지만요. ㅎㅎㅎ

하핫!! 애정어린 감정을 듬뿍 담았습니다.^^
제가 큐레이팅을 시작하면서 정말 많은 글을 보는데요.
일상글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강의를 통해 배우는것도 중요하지만,
친구가 툭 던진 경험담 한마디가 정말 도움될때 있죠.^^

일상의 글을 쓴다는게 개인정보 공개라는 복병이 있긴하죠.^^

일상의 글을 쓴다는게 개인정보 공개라는 복병이 있긴하죠.^^

이것을 100% 피하기가 어려워요. 사소한 정보들을 모아 모아 모으면 어느정도 프로파일링 가능해서요. ㅋㅋ 아무튼 그 점도 염두해보고 잘 고민해보고 일상글도 조금씩 시도해보겠습니다. ^^

넵!! 혹시나 부담스러우면 그렇게 해도 된다는건데... 하늘님은 그쪽 부분이 더욱 부담스러우실수 있겠네요.^^ 결국 즐기라는 거예요.^^ 보상이 좀 있어야 스팀잇이 즐겁지 않겠어요.^^

네, 보상도 있으면 스티밋이 더 즐겁겠지요? ㅎㅎㅎ 저는 가끔 보상을 다른 분들로부터 크게 받기도 한답니다. 스팀과 스달, 보팅은 아니어도 마음을 받을 때가 있어서 혼자서 잘 만족하는 것 같아요. 아마도 제가 현금으로 스팀에 투자를 안해서 그 부분이 더 가능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40.43
ETH 2481.9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