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 좋은 한잔] 이 술이 저술이고 저 술이... 잉?(feat. 스팀잇 모자)

in #kr6 years ago (edited)

몬테스 클래식은 말씀하신대로 좀 에매하죠ㅋㅋ
비슷한 가격엔 차라리 디아블로 쉬라 가 좀더 좋습니다.

재즈로는 6살 딸이 아주 좋아하는 모음곡 추천해요

New York Jazz Lounge Bar Jazz Classics

Sort:  

우어 따님이 좋아하신다고 하니 더 애착이..ㅋㅋ
제 눈높이에 맞춰주신거 같기도 하고..ㅎㅎ
재즈를 좋아하는 6살을 전 상상할 수도 없네요.ㅎㅎ
디아블로는 예전에 다른 거 먹어보고 이상하다 했었는데..쉬라즈 꼭 먹어보겠습니다.ㅎ
재즈에 와인에 정말 감사드려요~~~~~

디아블로 쉬라는 싼 맛에 먹는거니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마시길.ㅋㅋㅋ

와이프랑 와인 먹을때 틀어놨더니 아이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 이후로 노래 틀어줄까 물어보면 항상 "뉴욕 재즈"를 들려달라고 하네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1
BTC 68031.50
ETH 3788.85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