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라디오 예고] @epitt925님에게 질문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피치아모님! 언제부터 허언즈이 있으셨나요?

캬캬 땡챠모형 물어뜯어야겠네ㅋㅋ 단바인님 많이 괴롭혀주세요.ㅋㅋ. 피치아모님 흑역사 기대합니다.

Sort:  

질문이 너무 약해 형

아.. 속상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로 카비형 유툽 조회수보다 시청률 저조하면 나 상처받을거 같아...

오... 그것도 하나의 방법이군.!! 좋았어...

형 너무 활발히 참여하고 있네?

스골형은 전형적인 언행 불일치 케이스인듯

땡챠모형 인터뷰 끝날때 우리 띨띨당원 한명한명 호명부탁해용~ 사랑해~ㅋㅋ

그것만해도 방송분량 뽑겠는데?ㅋㅋㅋ

ㅋㅋㅋ. 그렇게 하는게 좋은방법인걸 몰랐어.ㅋㅋ
때려야만 되는줄 알고... 무플은 몰랐네.ㅋㅋ

나처럼 지켜보고 있었어야지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4574.81
ETH 2639.22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