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VC 발표와 해외와 국내의 반응 차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ylegold 입니다.

오늘 새벽에 EOS VC 발표가 있었습니다.

원문
Block.one and Mike Novogratz’s Galaxy Digital Announce Joint Venture for New $325 million EOS.IO Fund

번역기 버전
Block.one과 Mike Novogratz의 Galaxy Digital, 새로운 3 억 2500 만 달러 EOS.IO 기금에 대한 합작 투자 발표

Galaxy Digital CEO Mike Novogratz가 $325 million(한화 4천억가량)을 투자를 한다네요.
어마어마한 금액의 파트너 발표 인데 그에 따른 시세 변화는 미지근 하네요.
그 이유는 몇가지가 있는데..

  • 소문이 무성하던 유명 회사명이 거론되지 않은점
  • 전체적으로 가상화폐 시장이 냉각된 점

이런류의 이유로 전체적으로 약간 실망한 듯한 느낌이 있네요.

Mike Novogratz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musicholic님의 EOS VC(Partnership Announcement) 2번째 기업 "Galaxy Digital" 발표글에서 잘 설명해주셔서 해당 글을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그래서, 저는 좀 다른 정보를 드릴께요.
바로 발표직후, 해외와 국내의 반응의 차이입니다.

지금까지는 이런 호재가 있으면, 국내는 상당히 시세가 올라가곤 했는데..
정부의 규제가 힘을 발휘(?)하는 건지..(안돼!!) 해외는 바로 반응이 오는데, 국내는 반응이 반대로 일어나고 있네요.ㅜㅜ

해외시세 : 발표 직후 시세 상승

붙여넣은_이미지_2018__1__24__04_16.png

국내시세 : 발표직후 시세가 하락

붙여넣은_이미지_2018__1__24__04_24.png

EOS를 단기 투자 코인이 아니라서, 시세 급등을 원하지 않는 저로서는 뭐 다행(아니야...그래도 오르면 좋아ㅋㅋ)입니다.
계속해서 수량 수집을 해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