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제리(clayop)님께 2만5천 스파를 임대 받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골드(@stylegold)입니다.
스타일골드, 스골, 골드 등 다양하게 부르셔서, 저의 원래 별명이 골드로 불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끝까지 스골로 부르시겠다면.. 네 그렇게 하세요.ㅋㅋㅋ)


오늘은 아주 기쁜소식이 있어서 낮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뉴비 지원 큐레이터가 되다!!!

점심시간에 여느때와 다름없이 스팀잇에서 거닐다가
조제리(@clayop)님의 [뉴비 지원해주실 큐레이터를 모집합니다] 라는 글을 발견하고, 혹시나 하는맘에 신청했고 10분쯤후에 저와 송아(@songa0906)님이 선정 된것입니다. 뜨아악! 사무실에서 소리 지를뻔했습니다.

image.png
<저의 풀보팅 액수입니다.>

최대 $0.01이던 저는..
20일전 @abdullar님께서 200스파를 임대 주셔서 $0.04가 되었고....
오늘 @clayop님께서 24,500 스파를 임대해주셔서 $2.90까지 올라갔네요.


이후 목표

큐레이팅을 하라고 어마어마한 스파를 주셨으니, 목표를 먼저 설정해 보겠습니다.

  1. 보팅파워 정상화 시키기
    난사로 인해 15%까지 떨어진 보팅파워를 끌어올릴것 입니다.

  2. 큐레이팅을 위한 이벤트 생성
    오늘 종료된 숨겨진 글을 발굴 하는 것부터, 뉴비를 위한 이벤트가 어떤게 있을지 보팅파워가 끌어올려질때까지 연구해보겠습니다. 스티미언 분들의 아이디어 제보도 함께 받겠습니다.

  3. 신규로 유입되는 뉴비를 위한 활동
    kr-join으로 유입되는 뉴비들을 위한 활동을 계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4. 셀프보팅 중단
    제가 받은 스파는 제것이 아니므로, 저에게 보팅하는건 당연히 중단 해야겠죠.


감사합니다.

부족한 저에게 이렇게 대단한 기회를 주신 조제리(@clayop)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임대해주신 스파가 아깝지 않도록 뉴비를 위해서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암호화폐의 경기의 침체와
욕심으로 얼룩진 스팀잇 세상에 다시 활기가 넘치길 간절히 바랍니다.

Sort:  

좋은 일입니다.

멋지네요!!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큐레이터로서의 활동 기대할게요 ^^

감사합니다.!! 큐레이터를 어떻게 해야할지 아직은 정확한 방향은 없지만,
최대한 스팀잇의 활성화와 뉴비의 활동을 돕는데 노력하겠습니다.^^

자 ..얼른 바꾸세요 ㅋㅋ
2만5천입니다. !!

ㅎㅎ. 흥분해서 맛이 갔네요.^^ 수정했습니다.!!

올라오자 마자 마감이 되어 놀랐었어요ㅎ
스골님이 열심히 하셨던 결과인거 같아요~아니 골드님^^
좋은 큐레이팅 화이팅이예요^^

그러게요 쿨하게 마감을 하시더군요.^^ 아핫..별명.. 감사합니다.
넵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오 !! 축하드립니다 !
2만정도면 돌고래 인가요 ㅎㅎ?

ㅎㅎ. 글쎄요. 제가 busy를 안해서.. 근데 그건 명성도로 하는거 아니었나요?

축하드립니다~~^^
스팀 생태계의 발전을 위해 화이팅!!

감사합니다.
제가 할수 있는부분은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와우~ 엄청난 고래님이 되셨군요~

앞으로 잘 보여야 겠습니다 ㅎㅎㅎ 농담입니다~

좋은 큐레이션 활동 응원 드립니다~

고래라뇨. 여전히 플랑크톤일 뿐입니다.^^
2달간 막중한 임무를 받아서 부담과 기쁨이 공존하네요.^^

부디 막중한 임무 잘 수행하셔서 스팀 2만원까지 끌어 올려주시기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ㅎㅎ. 2만원 아니죠~~ 10만원이었습니다.!!! ㅋㅋ
가즈아~!!@

와우~ 최고~ 10만원 가즈아~

헉. 글을 이제봤네요. 축하드려요!

헉! 감사드립니다.^^
더 좋은분도 계신데 제가 되서 맘은 무겁지만 기분은 상당히 좋네요.^^

와우 ~ 축하드립니다 ~
뉴비...가 되고 싶은 헌비지만 뉴비들에게 많이 돌아가길 :)

감사합니다.!!
yourhoney님처럼 멋진 이벤트 (너를 알려줘) 같은 것도 생각해봐야겠습니다.
뉴비에게 많이 돌아가길... 전 아직 뉴빈데.ㅋㅋ

와와!!! 짝짝짝!!!
정말 축하드려요 :D

몇번을 고생고생도 마다않고 좋은 이벤트 하시더니 그 진가를 인정받으셨네용!!^^
그 어렵고 힘들다는 큐레이터의 길을 충분히 잘 소화해 내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25,000이라.. 음 돌고래는 되신듯하니 잘 보여야 겠습니다 꾸벅!! ㅋㅋㅋㅋㅋ
그럼 빨리 스파 충전하시고...(스파 충전은 스달로 안되나요?ㅋㅋ 농담임당) 재미난 이벤트랑 멋진 큐레이션 부탁드립니당 ^-^/

하핫 감사합니다.!!
돌고래.ㅋㅋ 아직 미약합니다.
최대한 고민해서 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께요.
조언과 아이디어 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328.77
ETH 3111.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