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내가 싸준 도시락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tevieyup 입니다.
오늘 저녁은 아내가 싸준 도시락을 먹었습니다.
도시락.jpg

낮에 만든 제육볶음과 가지볶음에 간식으로 먹으라고 사과즙과 미니약과까지 챙겨줬습니다.

도시락이 참 좋네요. 멀리 나가서 사먹을 필요도 없이 간단하게 바로 먹고 다시 일을 할 수 있으니까요. 폭식할 위험도 없고 돈도 안 써서 좋습니다.

따뜻한 밥과 반찬은 아니지만 식은대로 또 맛이 있습니다. 자주 싸달라고 해야겠어요.

Sort:  

사랑의 도시락이군요 ㅎ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고요 ㅎ 감사합니다

우와~~ 맛나겠어요보팅합니다ㅎㅎ

먹스팀님 감사합니다!

식은밥 먹이는거 같아 도시락 쌀때마다 맘 아프지만. .밤 9시에 와서 폭식하는거 보는거 보단 나아서..^^;; 맛있는거 종종 해줄께요~

고마워요♡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태풍 무사히 지나가서 다행인데 이제 폭우가 오네요

Congratulations @stevieyup!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ㅋㅋㅋㅋㅋ 사랑받는 남편이신가붸요
와이프분이도시락도 싸주고...

그런가요 ㅎㅎ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ㅎㅎ

ㅋㅋㅋ 그게 느껴져요...
전 우리남편 도시락 연예때말고는 따로 싸본적이 없어요..
싸달라하면 아마도 돈주고 도시락 사먹으라고 했을거예요..ㅋ

아.. 도시락은 안 싸주지만 사랑하는 마음은 그대로이시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7.66
ETH 3146.3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