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렉트로니움(Electronium) 모바일 채굴 베타테스터가 되었습니다! - 모바일 채굴 경험(?)을 제공하는 일렉트로니움의 장 단점 :)

in #kr7 years ago

오늘도.. 우리가 이곳에서 글을 써야 할 이유를 하나 더 깨달았습니다 ㅎㅎㅎ 스마트폰으로 다른 코인을 채굴하긴 힘들다는 것도 깨달았지만.. 아주 생산적인 하루군요^^ 아.. 어떤 코인을 봐도 요즘 스팀만 눈에 들어오네요. 스팀 중독인 걸까요??

Sort: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상대적 우위가 중요하네요 ^^ 적은 파워로 셀프보팅해도 4.5원은 나오니요 허허... 저도 하루종일 스팀과 스달 가격만 보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자연스러운 현상인 것 같네요 :)

빔바님께서 자연스러운 현상이라 해 주시니, 이 증상을 계속 유지해도 될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ㅎㅎㅎ 저도 이곳에서 오래도록, 꾸준히 활동해서 빔바님같은 스타 스티미언이 되고 싶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50.32
ETH 2604.48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