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뮤직홀릭]오늘 EOS 밋업에 대한 피드백을 간략하게 적어 보겠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멀리 모니터너머로나마 현장 모습을 전해 보았습니다만, 생동감이 느껴져서 좋더군요. 모두가 기대하던 일은 없었지만, 에어드랍과 VC모두 상당한 호재라고 생각하여 실망매물이 나올때 조금 줍줍 했네요 ^^ 어유.. 쓰고나서 생각해 보니 쓴 내용이 이전 글에 작성한 내용과 비슷하군요 ㅋㅋㅋㅋ 답글은 안 달아주셔도 됩니다. 그저 내용을 잘 요약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었습니다.

Sort:  

ㅎㅎ 아닙니다. 줍줍 잘 하셨네요.
저도 아직 용돈이 조금씩 생길때마다 줍줍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이정도 상승에 팔 때는 아니라고 봅니다. 적어도 100~300달러 넘어가서야...조금 생각해 볼까 합니다.
물론 그때 가면 더 안팔고 싶겠죠..ㅎㅎ

개인적으로 플랫폼 코인의 가치를 높게 보고 있어 이더리움이나 에이다, 이오스 같은 코인들을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만, 이번 발표에서 이오스 플랫폼 Dapp제작자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보낸다는 늬앙스가 풍겨나와서 정말 대만족이었습니다. 아마 이오스는 적어도 올해 안해
100달러는 돌파하지 않을까요?? 이오스와 함께하는 올해가 정말 기대됩니다^^

네 저도 100$를 넘어설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어쩌면 작년 이더리움이 가졌던 상승 분위기가 비슷하게 연출되지 않을까 하는 예상도 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324.43
ETH 3144.10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