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연했던 것이 이상하게 느껴질 때

in #kr6 years ago

이제껏 당연하다 여겨오던 것들이 이상하게 여겨지는 때야말로 성장이 시작되는 시기인 것 같아요.

'엄마는 원래부터 엄마였고, 그렇기에 밖에 나가 일도 하고 집안일도 하고 아기도 돌봐야 한다'는 어린 시절의 당연함이 이상하게 느껴지는 순간이 '철이 드는 순간'인 것처럼요.

그리고 대학시절 내내 당연히 받아오는 용돈이 끊기는 순간, 진짜 사회인으로서의 삶이 시작되는 것처럼요. (제 이야기 아님)

Sort:  

대학시절 내내 당연히 받아오는 용돈이 끊기는 순간, 진짜 사회인으로서의 삶이 시작되는 것처럼요. <제 이야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순간의 막막함은 이루 다 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스팀잇에 '강제 존버'가 있다면, 사회에는 '강제 사회인 만들기'가 있네요..

soju.jpg

돈이 끊기면 자동으로 사회인 모드가 되는거 같아요 ㅎㅎ

어유 메가님 댓글공격에 잠시 정줄좀 부여잡고.. 오늘 글은 혹시 얼마전 제가 쓴 글의 (멋진) 아이디어를 차용하여 쓰신 글 아닌가요? (자뻑)

저의 모든 아이디어의 원천은 스님이시죠..^^

이런.. 더욱 열심히 글을 써야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메가님 글 읽으면서 인사이트 많이 얻는데, 그런 면에서 한 1년치 소재걱정은 없겠군요 +_+

커미션 1년치 입금 바랍니다.

스달 입금 받나요? 안되면 짤노동 1년으로 지불하겠습니다.

working power.jpg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