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찾던 용기

in #kr6 years ago

용기를 내었다가 또다시 상처받을 수도 있겠지만.. 그러면서 넘어지고 상처받는 데 익숙해지고 무뎌가는 게 인생인가봅니다. 어렵고 힘들수도 있지만, 인간은 사회적 동물이란 말처럼 사람은 사람과 함께 어우러져 살아가야겠죠.

모든 문제의 근원이 사람이긴 하지만, 모든 좋은 것들의 근원 또한 인간이니까요.

Sort: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메가님 +_+

글고 저 기독교신자아님 메가교임

저는 기독교 신자라 일요일 낮잠은 꼭 교회가서 자요.

ㅋㅋㅋㅋ스동무~ 떡실신한 독실한 신자시군요 ㅎㅎ

ㅋㅋㅋ 떡실한 신자 ^________^

역시 하나님의 딸...
하나님은 사랑하는자에게 잠을 주시죠... ㅋㅋ
2층은 수면하기 좋은곳...

당신은 2층가서 자기위해 태어난 사람~~~

저도 요즘 2층에서 예배에 참석합니다만 모자실이라 목사님 설교소리나 애들 떠드는 소리나 비슷해서 뭔말을 하는지 알지 못한채 밥만먹고 집에 옵니다..
전 교회 점심먹으러 가는거 같네요. 유아부 간식이랑..

ㅋㅋㅋ 교회 점심 맛있죠. 유아부 간식은 아직 도전 못했네요... 교회가 이렇게 좋은 곳입니다 여러분...ㅋㅋㅋㅋ

잠자리와 음식을 무상으로 제공해주는곳=교회.

뭔가 인본주의같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526.92
ETH 3726.80
USDT 1.00
SBD 3.73